본문 바로가기
알러뷰~쇼핑

아이 원츄 X- mas Present!!!

by 희야~♡ 2009. 11. 11.
반응형
엘르 엣진...참 좋다... 잡지를 보면서 항상 가지고 싶은거는 손으로 찢어서 노트에 붙이고 했었던 기억이 있는데
그런 아날로그의 스크랩을 벗어나 이렇게 블로그에 바로 퍼올 수 있다니@.@
역시 오래살고 볼 일이다 ㅋㅋㅋㅋ

허나 아쉬운 점이 있다면 각각 개별 상품별로는 퍼올 수가 없다는 점이 좀 아쉽다고나 할까?? ( 물론 내가 모르는 것일 수도 있고^^;;;  )



이쁜 것들이 너무 많다!
내스탈들! 저 호피들이 나를 부르는 군화~~~@.@

우선...딴건 보르겠고 나도 우리 애기들이 좋다 ㅋㅋㅋ
가방도 이쁘고 다 이쁘긴 하지만 머니머니해도 패션의 뽀인트는 신발~
올해는 역시 부띠가 유행이니 부띠가 눈에 들어오고 이쁜것도 많은 것 같다.
나도 얼마전에 하나 사긴 했는데 역시 좀 먼가가 부족한 듯한....그러는 찰나에... 입생로랑 부띠가 보였다.


먼저 입생로랑의 부띠이다. 저 아찔한 높이! 죽음이네~~ ㅎㅎㅎ 이제 12Cm도 소화할 수 있다 ㅋㅋㅋㅋ 근데 굽이 너무 얇아서 내 몸무게를 지탱해 줄지 그것이 미지수~ 가격은 얼마나 하려나....@.@ 무난하면서 개성있는 잇 아이템!




다음은 지미츄!!! 츄츄~~~~
아 색깔이랑 너무 곱다. 저 끈도 너무 특이하고 @.@
이게 더 갖고 싶다. 특이하게 포인트로..내가 저거 신고 다니면 날아갈 것 같다~ 사람들의 시선도 느껴지고 최고겠는데??
누구 저거 선물해주실 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