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7 삼성 라이온즈

2006 볼파크 행사 with 플레이어

by 희야~♡ 2006. 11. 27.
반응형

볼파크 행사에서 지나가는 선수들과 신나게 찍은 사진 ㅋㅋㅋㅋ

난 그래도 나름 참았음~ 거의 사진 안찍었다구~~~ ㅋㅋㅋ


조영훈 선수랑 이안이~~ ^^


조영훈선수랑 나~ 이날 내 상태 안습이야...안좋아안좋아 ㅡ.,ㅡ


임창용 선수랑 채은언니~ 잘나왔소~~~ ㅎㅎ


임창용 선수랑.. 나 너무 새침? ㅋ



화영이랑 양신... 어쩜 저리 좋아하는지~
근데 양신도 나름 화영이 너무 이뻐한다 ㅎ
양신이 화영이를 보고 찡긋 해주는 센스~~~ 오나전 부럽다는!!!


오준선수와..사진이 너무 못나와서 다시 한번 찍으려고 하였으나....
끝나도 다시 싸인회를 가서... ㅡ.,ㅡ 놓쳤다...


이날 전반적으로 표정이 부실했던 나...
멀 해도 안습이다 ㅜㅜ


멋쟁이 한수 선수와...
길 옆에 턱까지 올라섰는데도 키 차이가 ㅡ.,ㅡ
한수옹 역시 멋져~~ 떡벌어진 어깨에 롱롱 쭉 뻗은 다리!!! 최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