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7 삼성 라이온즈

삼성 우승 기념 팬사인회

by 희야~♡ 2006. 11. 22.
반응형

이날도 배치표로 정신없는 가운데 출근하여 일하다가...

엉덩이가 들썩거려 결국은 코엑스로 출동 흐흐흐


줄 서서 기다리다가 우리 이쁜 블레오에게 부탁하여 찍은 사진^^
블레오도 약간의 수전증이? ㅋㅋㅋㅋ


두어번 와따가따 하다가 오준선수에게 사진 찍을께요 하고 찍은 사진^^
지금 내 핸펀 메인사진이다^_________^


집에가려다 아쉬워서 블레오랑~^^


흐흐흐 살짝 블레오 배 만지고 있다^^
블레오랑 대화도 해보니 지금 이 블레오가
원래 쫄쫄이 블레오, 빨강 리본 블레오였다는 ㅋㅋ
=================================================
이제부터는 화영이가 찍은 사진 ㅎㅎㅎ
오준 선수 지대 잘 나왔다 ㅎㅎㅎ
다시 수염기르나바~~~ ^^


블레오랑 국이 영이~ 블레오 최고야~~~ ㅎ


진주장님이랑 영이....

국이랑 한이 선수... 이날 한이 선수 스타일 좋았다구~~^^
2006년 11월 18일 코엑스 M-zone
==============================================
기사에 난 화영이~
메스컴 너무 자주타는거 아니가?? ㅋㅋ

===========================================================
사진 추가 ㅎㅎㅎㅎ
최과장님이 찍어준 사진~~
나보고 머라 하시더니.. 머라하실 게 아니라는... 다 흔들리셨어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