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7 삼성 라이온즈

권오준-최다홀드, 오승환-최다세이브 시상식

by 희야~♡ 2006. 11. 8.
반응형

이날도 어김없이 회사를 쉬고~프라자 호텔에서 하는 시상식을 댕겨왔다는~~ ㅎ

원래는 오승환선수 MVP 투표만 하는 줄 알고 도착한 호텔

근데 애들을 기다리는데 나타난 이대호 선수.. 와~크다 이러고있는데

어디선가 광채가.... ㅜㅜ 오준선수 등장!!

아~ 후니만 없었어도 들이대서 사진 찍는데 ㅜㅜ

어쩔 수 없이 보내고 난 꽃다발 사러 갔다오고 그동안 찍은 사진 ㅎㅎㅎ


시상식 전 기다리는 승환선수... 머리 지금까지 본 중에 젤 멋지다는.. 회오리 머리 ㅎ
근데 저 넥타이 우짤꺼야... 급조..구겨짐 ㅡㅡ


완전 급방긋 오준선수 ㅎㅎㅎ 미챠미챠~~~
유일한 노타이~ ㅎ

오승환선수를 응원하는... 류현진 팬 몇명과 우리들이 있었고 이대호선수가 팬이 없었더란...
시상식이 시작되고... 2군 선수들 시상식....
오~ 완소 이태호 선수도 상 받았다는 ㅎㅎㅎ
글고 투수부분.. 최다 세이브 오승환선수~




진아가 꽃 전달~ 완전 축하~~~~~
다음은 최다홀드 우리 권오준 선수~
나 완전 굽혀버렸다 ㅋㅋㅋ 저거 내가 산거야! ㅋㅋㅋ
구단에서 꽃다발 나오는 줄 모르고 오준선수꺼 급하게 샀다는~
아~ 그래도 좋아~~ 다른 선수들과 다르게 오준선수는 꽃다발 2개 받았다구~~^^V
허겁지겁 내려가는 유희~ 근데 왜 나는 한손으로 받고 이안이는 두손으로 받아...
보니 기분 나쁘네그려~ ;;; 흥흥~
흐믓하게 내려가는 오준선수~~
다음은 최다안타 박한이 선수?
양신은 머였지.. 최다 출루율상... 우리 이쁜 화영이가 꽃 전달~
이제부텀은 저 멀리서 오준선수를 찍어댄 유희의 사진들...
아 어쩜 이렇게 다 떨렸을까 ㅡㅡ;;;




건질만한게 이거밖에... 한 20장은 찍었구만 ㅡ.,ㅡ


조고조고...내가 준 꽃이다~~ 아~이뻐라~~ ㅎㅎㅎ


이 사진 너무 이쁘게 나왔다 ^^

시상식 후 선수들과의 기념촬영...
오승환선수 실사이즈인형과 함찍어보고싶다고 하여...찍은 사진..
인형얼굴이 더 작고 키도 크고~~말했더니 얼굴 빨게져서 실제랑 똑같다고 우기는 승환선수ㅋ
이때 난 안에서 오준선수와 사진찍는 중이라 못봤다는 ㅎ

지나가던 박한이 선수 붙잡고 ~~~ ㅎㅎㅎ
한이선수 이날 기분 좋았다 ㅋ

화장실 앞에서 기둘리던 우리... 화장실에서 나오는 오준선수 붙잡고 ㅋ
오준선수 표정 왜이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