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되기!

초등 유아 영어 원서 AR. 1점대 Eloise 시리즈 스토리북 음원 모아보기

by 희야~♡ 2023. 3. 8.
반응형

초등을 들어가며 그동안 미뤄왔던 영어를 학교앞 보습학원에서 간단하게 한국식 영어 수업을 하다가 이번에 원어민 수업을 진행하게 되어서 들어갔더니 한마디도 못알아듣고 한마디도 못해서 속상하다는 아이의 말에... 아.. 뭔가 잘못되었구나 느끼고 영어 원서 읽기를 알아보기 시작했다. 

 

파닉스를 떼고 이제 막 영어 reading 리딩을 시작하는 아이들이 볼 수 있는 책으로 일단 쉬운 책부터 시작해보려한다. 그래서 찾은게 biscuit 시리즈와 eloise 시리즈. 

둘다 영어 원서에 있는 AR지수 1.0 언저리에 있는 책인데 biscuit 시리즈가 조금 더 쉬운 책인것 같아서 일단 그것부터 시작하고 그 책이 어느정도 읽혀지면 엘로이즈 시리즈를 시작하려 한다.  biscuit 시리즈는 강아지가 나와서 좋아하기도 하고  eloise  시리즈는 여자 아이가 나와서 뭔가 아기자기하고 재미있는 그림책이라 많이들 선호하는 책이라고하여 선정.

 biscuit 시리즈는 일단 구매하여 음원 정리해서 틀어주고 매일 읽히려하고~ 엘로이즈 그다음 순서.

많이 듣는 것도 중요하다고 하니 책보고 Listening을 할 수 있도록 엘로이즈 음원 영상을 찾아서 정리해보았다. 유튜브에 많은 음원 영상이 있는데 책이 안나오거나 목소리가 귀에 잘 안들어오는 것들은 제외하고 책과 함께 속도도 좀 천천히 읽어주는 것으로 골라서 리스트업중이다. 시리즈가 10권 넘던데 더 찾아봐야겠다. 

Eloise Breaks Some Eggs 

 

Eloise at the wedding

 

 

Eloise and the snowma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