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되기!

남아들을 위한 티니핑 카드 대신 포켓몬 구구단 카드 - 엄마표 학습, 카드놀이 (+프린트)

by 희야~♡ 2022. 7. 17.
반응형

우리 아이를 위해 티니핑 구구단 카드를 만들고

주변 친구들에게도 좀 주려고 하니 티니핑을 좋아하지 않는 남자 아이들은... 어찌... 미안하여 

요즘 대세인 포켓몬 구구단 카드로 급 추가! 

만들었던 티니핑 카드의 틀에다가 포켓몬 애들만 추가하여 카드를 만들었다. 

 

내가 포켓몬을 잘 모르는 관계로....

유명한 애들 위주로다가 ㅎㅎㅎ

 

 

피카추, 파이리, 꼬부기, 잠만보, 갸라도스, 샤미드, 망나뇽, 뮤, 이브이  

그나마 포켓몬고를 조금 해서... 좀 이쁘장한 애들로다가 ㅋㅋㅋㅋ

 

주인공인 포켓몬이 젤 먼저 나와야하나... 1단은... 좀 많이 안볼것 같아서 피카츄 카드는 2단에 위치~ 

뮤를 좋아하는 아이를 위해 어려운 7단에다가 넣고~ ㅎㅎ

 

포켓몬 띠부실 모으듯이 포켓몬 구구단 카드로 우리 아이들이 구구단 공부에 흥미를 가지고 잘 했으면! 

처음엔 큰 버전으로 만들었는데 출력하고 보니 조금 큰듯 하여 좀 큰카드와 작은 카드 2개 버전으로 제작~ 

 

반응형

포켓몬_구구단_s_final.pdf
0.22MB
포켓몬_구구단_final.pdf
0.23MB

 

컬러 출력해서 코팅지로 코팅해서 잘라서 편치해서 오링으로 껴주면 

손쉽게 들고 다니면서 포켓몬 친구들을 보면서 구구단을 외울 수 있다! 

 

우리 여아들을 위한 티니핑 구구단 카드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 

 

2022.07.16 - [엄마되기!] - 애증의 캐치 티니핑 구구단 카드 만들기.(+프린트 파일) /엄마표 학습, 놀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