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되기!

애증의 캐치 티니핑 구구단 카드 만들기.(+프린트 파일) /엄마표 학습, 놀이

by 희야~♡ 2022. 7. 16.
반응형

어렸을때부터 시작하던 소소한 엄가다가 

이제 초딩이 되었는데도 끊이질 않고 하고 있네 -_- 엄가다는 언제 끝날까?

이번에는 산수의 필수! 초딩때 반드시 알고 넘어가야하는 구구단.... 

들고다니며 익힐 수 있는 구구단 카드를 만들어보기로~ 

원래는 구구단 카드 걍 프린트 해주려고 했는데 아이들이 홀딱 빠져있는 캐치티니핑 구구단 카드가 있떠라는?

사도 되긴 하는데 우리집에서 애정하는 몇몇 티니핑 애들이 없는 지라... 좋아하는 캐릭터로 만들어주려고 엄가다를 시작하였다... 그냥 사도 되는데 ㅋㅋㅋㅋ 이넘의 집착~ 

 

1. 먼저 파일을 열어서 구구단을 예쁘게 그려준다. 1단부터 9단까지. 

     시판은 12단, 13단도 있지만 그닥 거기까진 안했고... 
2. 들어갈 티니핑을 셀렉해준다. 일단 내가 아는 걸로 했다가 나중에 따님의 의견에 맞춰서 여러번 바꿈...변덕쟁이 

3. 티니핑 컬러에 맞게 각 카드별 색깔을 맞춰준다. 

 

엄청 간단하지만... 변덕쟁이 따님의 티니핑 선택에 컨펌을 받고 예쁜 사진을 고르는데 오래걸림 

그리하여 완성한 구구단 카드 

캐치티니핑 구구단 카드

 

하... 이렇게 완성하고 두어번 더 바꿨다지...-_- 

바꾸는 김에 1단, 2단 등 네임도 붙여주고 이름도 추가해서 완성! 

집에 컬러프린트도 없고 재택중이라 프린트도 못하여 15분 거리의 프린트까페까지 가서 요거 3장 출력해옴 ㅋㅋㅋ

 

 

 

처음가본 프린트 까페 

A4 컬러가 장당 200원. 총 600원 들었다 비싸... 회사를 나갔어야하나 ㅠ 

 

 

 

완성한지는 좀 되었으나 이제야 출력해서 빛을 본 티니핑 구구단 카드들 

로열핑 4마리 하츄핑, 조아핑, 믿어핑, 방글핑은 기본으로 넣고 

어려워하는 6단 이후부터는 좋아하는 케릭 위주로. 

짝짝핑,  메모핑, 발레핑, 공주핑, 주네핑 

내가 골랐던 포근핑이랑 맛나핑은 탈락 ㅋㅋㅋㅋㅋ 췟~

 

반응형

 

완성된 캐치티니핑 구구단 카드

 

짜잔 드디어 완성! 완성한지 두달만에 프린트 뽑는 바람에 구구단 공부 2달이 미뤄졌구나. 
특히 어려운 7단 8단을 최애 티니핑인 발레핑, 공주핑으로 넣어서 좀 더 자주보라는 엄마의 빅픽쳐! 

집에 펀치가 어딨는지 보이지 않아서 내일 다이소가서 펀치사서 오링 끼워주고 손가락에 걸고 다닐 수 있도록 해줘야지~

이번 여름방학 휴가기간 차 안에서 엄마랑 구구단이나 외워보자꾸나! 

만들고 나니 좀 큰것 같아서 다음엔 좀더 작은 사이즈로 다시 만들어볼 예정! 

 

 

도안 필요하시면 비밀 댓으로 이메일 남겨주세요. 

 

단 티니핑은 요 아이들이예요. 혹시라도 아이가 좋아하는  최애 티니핑이 따로 있다면 분들은 댓으로 뺄 티니핑랑 넣을 티니핑 이메일이랑 남겨주시면 시간되면 만들어서 보내드릴꼐요~ 전 우측에 이름도 넣었는데 이름도 넣으시려면 말씀주시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