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7 삼성 라이온즈

9월 30일 잠실 마지막 경기~

by 희야~♡ 2006. 10. 22.
반응형

마지막 잠실경기~

전날 정규시즌 우승을 확정 지었다는 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타순이 아주 파격적이고...ㅎ




도촬당한 유희~ 너무 열중해서 경기본다는....
완전 빠져들겠는걸 ㅎㅎㅎㅎ
찍찌마~ 찍지마~~ ㅎ

과도한 S라인 ^^ 멀리서 저 탈을 보고 너무너무 써보고 싶어서 냅다 뺐어서 써본...
단관~ 마지막 사진...
사진 촬영 너무 좋아해~ ㅎㅎㅎㅎ


마지막 우승 시상식 모습~

-------------------------------------------------------------------------------------

<뒤풀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