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7 삼성 라이온즈

포커 팔공산 엠티(1) - 볼파크 2006.08.27~28

by 희야~♡ 2006. 9. 28.
반응형

포커의 두번째 모임!!!

첫날은 삼성 경산볼파크 가서 구경하고, 야구도 하고 , 선수들과 사진도 찍고

팔공산으로 이동해서 얕은 계곡에서 물놀이도 하고 빠지기도 하고

저녁엔 게임도 하고 오리고기도 먹고 수다도 떨고^^

담날은 원래 야구보고 올라하였으나 장마로 인해 못보고 찜질방가서 자다가 신천떡뽀끼 먹고 상경

그 첫번째! 경산 볼파크 구경~

승환선수를 기둘리는 우리~

승환선수를 기둘리는 유희^^

드됴 등장한 승환선수... 참... 다들... 지멋대로 시선이 ㅋㅋㅋ 카메라가 장장 4대였다는 ㅋ

바로 경기를 위해 대구구장으로 이동한 승환선수~

결국 삼성의 패로 등판은 못했다~ 아쉽다...우리랑 같이 놀았었으믄 ㅋㅋㅋ



볼파크 안에 있는 삼성 역사관인가... 하는 곳....

다들 열심히 포즈포즈~~~ 우~ ㅋㅋ

삼성 로고 앞에서~ 한장씩.. 화영이... 나... 현진이

이뿌고 깜찍한 동상들~~^^


나름 그라운드를 갖춰놓은 곳.. 요기는 투수 마운드랍니다~~~
오~ 높아요높아~~~~

실외 연습하는 곳을 지나 실내 연습장으로 이동중...

오른쪽 위편의 저 건물에 선수들이 살고 있는듯...^^

저기서 선수들이 등장하더라는.....


실내 연습장에서...민정언니, 정남언니랑~



지나가던 권혁선수 딱 잡혔다..완전 끌려온 고릴라 포즈고 ㅡ.,ㅡ

우리는 다 붙어서 몸은 다 권혁선수를 향하고 있다 ㅋㅋㅋ

이건 쩜 정상적으로 나온듯한 ㅋㅋㅋㅋ
그러나 현진이의 손을 보라....잔뜩 얼어버린 권혁선수 팔을 딱 붙이고 절때 팔짱이 안껴졌다는 ㅋ
아~~ 그리고!!! 임창용 선수 봤다 ㅜㅜ
몸 풀고 있는데... 완전완전 멋지다는.... 화영이가 먼저 악수하고 한바퀴 돌고와서 나도 악수하고
한바퀴 돌고 올때마다 화이팅을 외쳐주며 ㅋㅋㅋ
멋지다... 얼른 야구장에서 보고싶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