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7 삼성 라이온즈

8월 31일 수원구장

by 희야~♡ 2006. 10. 8.
반응형

이날 처음으로 서우를 봤다~~

너무 귀엽다 ㅎㅎㅎ 쬐끄만 게 사투리도 써가믄서... 부끄러워하는데^^

우리 앞에서는 말도 잘 못하고 오지도 않고 사진도 잘 안찍음서

아빠한테 가서는 이모들이모들 하믄서..찾는다는... 쑥스러움좀 없애야겠어~서우 ㅋㅋ


서우 어디보니~~~

급방긋 하려는 서우~ 먹을 거 주면 그냥 좋댄다~~~ ㅋㅋㅋ


서우를 둘러싼 단체사진...^^;;

아버님이 서우와 사진찍는 기회를 주시려고 일부러 자리까지 이동해서..
수원구장 맨 위에서 .. 서우를 안고...
서우...은근히 무겁던걸 ㅋㅋㅋㅋ
예의상... 승환선수 함 찍어주공... ㅋㅋㅋㅋ
<이날의 경기>
삼성 : 현대 = 2 : 5 (브라운 패~캘러웨이 승)
만루에서 또 무산된 기회?? 막 이러고... ㅡ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