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7 삼성 라이온즈

두산 : 삼성 8월20일 잠실 경기

by 희야~♡ 2006. 9. 6.
반응형

전날까지 휴가로 인하여 놀아서 진짜 마니 망설였으나.... 어쩌겠어~

잠실경기가 얼마 안남았는데 가줘야지 ㅋㅋㅋㅋ 쪼끔 일찍 간 경기장.. 선수들과의 사진촬영!


이날.. 첨으로 용기를 내어.. 권오준 선수와 사진을 찍었다... 급하게 좋아지고 ㅎㅎㅎㅎ

절대 안웃는다 ㅜㅜ 징징징


잠시 후 승환선수가 나와서.... 찍을까 말까 고민고민 하다가 그럼 같이 찍을까 하여.. 정희와..^^
아~놔... 승환선수는 항상 어깨가 한쪽으로 기울어져...내가 심하게 댕긴 거 같잖오 ㅡ.,ㅡ

예전의 권혁 선수가.... 다시 잠실에 모습을!!! 급 반가움에 뛰어간... ㅎㅎㅎ

나름 사람 많았던 경기... 이날 경기 결과는?? 아마 승환선수가 안나왔지 싶은데~ ㅋ
우쨌든 신난 우리들.. 윤주언니랑 나~

이안이, 원경언니, 진아
<이날의 경기 결과 >
8월 20일 두산 : 삼성 = 2 :1 패전 임동규
안타는 삼성이 더 많았다는... 점수를 못내주시네... 그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