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7 삼성 라이온즈

2006 KS 1차전-에피소드2 (경기 전 선수들)

by 희야~♡ 2006. 10. 31.
반응형

전날 새벽부터 줄서서 맨~~앞에서 기다리던 중...

9시반경?? 선수들 차량이 도착했다.

미친듯이 뛰어가서 선수들 들어가는 것을 봤는데....

아차~ 사진기를 깜빡하고...늦게 꺼내서.... 타자는 박진만 선수밖에 못찍었다는 ㅜㅜ

한국시리즈 최고의 선수! 박진만 선수! 완전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그 후 도착한 투수들... 약 30분의 텀을 두고 도착했다는~~~
승환선수... 잠바가 참...따셔보이는군요 ㅎ


권혁선수... 자세히 보면 내 카메라 보고 있다는 ^^V
알아보는 것인지~~ ㅋㅋㅋㅋㅋ


권오준 선수@.@ 멋지다~~~


임창용 선수~ 옆에 왠 여자분이 꼐속 ?아와서 잘랐다는....
니트에 너무 착한 바디라인을 소유하고 계신다는~~~


경기 시작 전 몸 푸는 임창용 선수~~ ㅎㅎㅎ
반팔티가 승환선수, 그 옆이 임창용 선수....
균형 완전 못잡고 휘청휘청 ㅋㅋㅋ 잼나다~~~ ㅎㅎㅎ




식 전 선수 소개중의... 선수들.... 오준선수, 한이 선수, 양신을 찍기 위해 이빠시 땡겼다는..


멋진 사자상! 쌍이였고~~ 난 한마리인 줄 알았다는 .....
한번 타보고 싶었음!!!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