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사용후기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에코백 당첨~~~ 유후~

by 희야~♡ 2015. 1. 23.
반응형

얼마전에 알게된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병 이벤트!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구입하고 히든코드를 입력하면 즉성 당첨 여부를 알려주는데 경품이 무려 스타벅스 에코백과 스타벅스 음료 스패셜 패키지!! 나름 확률도 높다고 하니 나도 한번 해볼까나?? ㅎㅎ



먼저 근처의 편의점이나 슈퍼, 마트에서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병을 구매한다. 

커피는 모카와 일반 오리지널이 있는데 회사 옆의 마트에서는 모카밖에 없어서 겁!!!!!!!!!!!!!!!!!나 단 모카를 구매. 아놔 나 모카커피 잘 안마시는데..... 그리고 보니 고카페인이라네??? 58mg... 후덜덜덜.... 

반병만.. 얼음 갈아서 섞어 마셔야지~~ 머 물론 먹을 목적으로 산건 아니니 우선 패스!!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  ( ☞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





프라푸치노 병의 목 부분의 비닐을 벗기면 먼가 코드가 나온다고 하니 그걸 넣으면 된다고 한다. 

이번 이벤트의 상품은~!! 두근두근~~~









12월 초부터 했었던 이벤트 구만~~~ 

이벤트의 상품은 그냥 1+1도 아닌!!! 스페셜 패키지 음료 3병과 스타벅스 에코백!! 오~~~~~~~ 괜찮다. 정말 괜찮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병의 가격이 사악하긴 하지만... 당첨만 된다면야... 약 50%의 확률이라고 하니... 비싸지만 2병 구입! 

(롯*슈퍼에서 한병당 2500원... 그 옆에 엔제리너스 병 커피는 1,000원..... 가격 차이보소...)









사무실에 들어오자마자 병 목에 둘러있던 비닐을 똭 벗겨서 확인! 

잘 안보이지만 자세히보면 영문으로 코드가 적혀있다. 고걸 확인해서 사이트에 바로 입력!!! 

급하다고 막 뜯으면... 문자가 찢어져서... 잘 안보일 수 있어서 주의!! ㅋㅋㅋ 










코드번호와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당첨 확인 클릭!!! 

당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첨되었습니다. 이름과 연락처를 넣어주시면 주소로 배송해드립니다. 

라는 메세지가 똭!!!! 

다른 한 병도 마져 코드 입력! 당첨 확인 클릭! 

또 당첨!!!!!!!!!!!!!!!!!!

오예!!!!!!!!!!! 2병 다 당첨이다. 그럼 난 에코백 2개 생기는거네!! 집에 가다가 한 병 더 사서 해볼까나?

아 조으다조으다~~~~~







2병 사서 2병 다 당첨인데... 10번 이상 참여하면 여행상품권에도 응모된다고 하는데 그건...가망 없겠지? ㅋㅋㅋㅋ

그냥 ... 여기서 만족해야하나... 한번 더 할까... 2번 다 당첨되니... 또 하고 싶구나 ㅋ

지나가다가 다음에 또 보이면 이번엔 오리지널 커피로 사봐야지~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모카... 인간적으로 너무 달아서 아직 못뜯고 책상위에 있다는 ㅋㅋㅋㅋ


유후~ 오늘 당첨도 되었는데 운이 좋은 걸까? 요거 당첨되기 전에 로또도 하나 구매했는데... 이번 주말 로또도 확인해봐야징~~ 냐하하하하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