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사용후기

이벤트 당첨! 두둥~ 갤럭시노트3 개봉기

by 희야~♡ 2014. 4. 7.
반응형

 

얼마전 응모한 이벤트에 운이 좋게 당첨되어 이렇게 갤럭시노트3를 받게 되었습니다. 끼야~~ ㅋㅋ

예전에 노트1을 사용하다가 2년 넘게사용하고 작년에 베가로 교체했는데 다시 노트로 돌아왔어요! 안그래도 노트로 번호이동을 해야하나 마나 고민했는데~ 번호이동은 무슨! SKT와 오래도록 함께해야겠어요 ㅎㅎㅎ

 

간단한 갤러시 노트3 개봉기입니다^^

 

급한 마음에 받자마자 신랑이 뜯어봐서 케이스가 좀 훼손되었어요 ㅠㅠ 케이스도 너무 이쁜데

 

 

 

기존에 흰색에 핸드폰 그림이 있던 일괄적인 케이스가 아닌 이런 나무무늬에 고급스런 케이스 입니다. 이제 삼성에서 케이스는 다 이런식인가바여. 저번에 S5인가 다른 케이스도 이랬던거 같은데!

무튼 케이스도 고급집니다.

 

 

 

 

 

뚜껑을 열면 이런 알흠다운 노트3의 자태가 보여집니다. 오홋~~ 이쁩니다

기존 노트1과 다르게 액정이 거의 끝까지 테두리 없이 화면이 꽉 차고 좋고요~

제가 받은 요 아이는 32G의 시크블랙!! 그냥 블랙도 아니고 시크 블랙이예영 ㅋㅋ 이름도 세련됩니다. ㅋㅋ무슨 빠순이 리뷰 같네요;;;;;;;;;

 

 

 

 

 

갤럭시 노트3의 구성품이예요. 본체와 배터리 2개, 배터리 케이스, USB케이블, 충전기, 이어폰, 이어폰 꼬다리,  그리고 이름모를 집게?예전엔 설명서가 무척 두껍게 들어있었는데 요즘은 간단 설명서 이외에 상세설명서는 그냥 홈페이지에서 찾아서 봐야하는 듯 하네요.

 

 

 

 

 

이름모를 집게와 화살촉 같은거... 이게 먼가 했는데 오~ 갤럭시 노트이 구성품인 S펜의 펜촉과 펜촉 교환에 쓰이는 집게 입니다. 노트1에서는 이런거 없었는데 이런것도 있네요! 펜을 마니 써야겠어요. 이것도 사용할라믄~ 노트1은 생각보다 펜을 마니 안쓰게 되었는데 노트3는 좀 다를라나요 ㅎㅎ

 

 

 

 

집에 있는 휴대폰들 비교 샷입니다.

갤럭시 노트3, 베가넘버6, 베가아이언 입니다. 크기는 확실히 베남식이가 크긴 하네요. 핸드폰 크기 자체는 베남식이가 크지만 화면 액정은 베남식이나 노트3나 비슷한 것 같구요~ 베가아이어은 적당한 크기인데 이 둘 사이에 끼니 상당히 작아보입니다.

 

 

 

 

두께비교예요. 가운데가 노트3 입니다. 확실히 얇아요.

무게도 셋중에 가장 가볍구요~ 처음에 휴대폰을 들어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보통 휴대폰의 배터리 뺀 수준의 무게라 전혀 무게감이 느껴지지 않는 정도예요. 무게에서 우선 만족합니다.

 

 

 

 

 

화면도 선명하고 좋습니다. Full HD 아몰레드 화면이니 얼마나 선명한지 ㅋ

베가넘버6도 화면은 좋다고 생각했는데 노트3에 비하면 조금 떨어지는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휴대폰 뒷면입니다. 사진에는 잘 나오지 않았지만 살짝 가죽느낌의 재질로 기스등도 안날 것 같고 고급스런 디자인입니다. 어찌 이걸 기존 플라스틱에서 가죽느낌으로 바꿀 생각을 했는지! 대단한 것 같네요. 휴대폰의 진화는 어디까지일지 정말 놀랍네요.

 

이상 간단한 노트3 개봉기입니다. ^^

앞으로 2년동안 노트와 함께! 사진도 많이 찍고 노트도 많이 작성할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