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처라이프

추락의 두려움 - 공중그네

by 희야~♡ 2008. 1. 21.
반응형

공중그네는 저번부터 읽고 싶어서 언니한테 빌려다 달라한 책...

한..3일만에 읽은듯~ 짧은 책 지하철에서 와따가따 하며 ㅋㅋㅋㅋㅋ

역시 오쿠다 히데오의 책은 잼난단말이야 ^^

이 책 역시 읽으면서 내가 주인공이 된 것처럼 몰입하게 되고 눈앞에 그림이 그려지게 된다.

교수의 가발을 벗기는 장면, 공중그네를 뛰는 장면, 육교에서 장난치는 ㅈ장면 등등

막 영화를 보는 것 마냥 상상이 되어 버리니 더 잼나게 읽을 수 있는듯~

이게 바로 책에 빨려들게 하는 작가의 재주가 아닌가 싶네 ^^

4개?5개의 에피소드들...

다들 강박증 때문이었는데 그게 다 누군가 나를 치고 올라오지 않을까,

나의 자리를 빼앗기지 않으려는 두려움에 의한 강박증이 다 원인이었던 듯 하다

허긴 이뤄놓은게 많으면 잃을 생각에 무섭기도 하겠지...

해결책은 단, 하나 믿음이다. 여유로움과 믿음으로 나를 믿고 내 주위의 사람들을 믿고 너무 조바심 내지 않는것...

생각해보니 이것이 다 시크릿에 실려잇는 비밀 ;;;

잃을 것을 생각하지 말고 잘 될 것 만을 생각하는 자세... 음...말되는 시크릿.... ㅎㅎㅎ

암튼~ 간만에 역쉬 잼나게 읽은 히데오의 소설! 굿~ ]

"주위 사람이나 사물로부터 용기를 얻으면 된다. 모두들 그렇게 힘을 내고 살아간다."

공중그네

오쿠다 히데오(奧田英朗) | 이영미 옮김

은행나무 2005.01.15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