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처라이프

쉿! 1%만 아는 비밀 - 시크릿

by 희야~♡ 2008. 1. 17.
반응형

참...읽으면서...시크릿인가....

라는생각을 했다ㅋ 물론 시크릿일 수 있지만 어쩌면 누구나 아는 사실인데 못지키는 사실이 아닐까 싶기도 하고...

긍정의 힘, 끌림의 법칙 머 이런 제목의 책과비슷한거 같구...(물론 읽어보진 않았지만 ;;)

모든 일은 내가 생각하는 데로 이루어진다.

내가 생각하는데로 우주의 모든 것을 끌어다닐 수 있다. 돈, 건강, 사랑 내가 원하는 모든것을 anything, everything~

항상 감사하며, 항상 즐겁게 생각하고, 항상 행복만을 생각하고, 항상 웃으며....

이러면 모든 것이 다 이루어진다고 한다. 우주는 나를 위해 존재하니까....

읽으면 머 그럴꺼같기도 하고....

생각나면 실천할 수 있을거 같기도 하지만.... 난...항상 이렇게는 생각하지 못하겠다 ㅋㅋㅋ

난 세상의 1%에 포함되지 못할려나보다 ;;;;

이렇게 못믿는것두 안된다고 한다는데... 시크릿이란 책을 믿고 항상 감사하고 살아야하는데 이래서 내가 안되 ;;;

음... 처음부터 끝까지 생각하는데로 이루어진다는 내용으로 일관하며 많은 예문과 인용문으로 세뇌를 시키는 듯한..

한 두어번 더 읽으면나도 그렇게 되려나...

읽는데 오래 걸리지 않는데 한두번 더 읽어봐야할듯~~

시크릿

론다 번 | 김우열 옮김

살림BIZ 2007.06.22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