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처라이프

매튜 본의 백조의 호수 (070711)

by 희야~♡ 2007. 8. 15.
반응형

예전부터 넘흐 보고 싶었던 공연...

남성 백조라...어찌나 멋질까 조낸 가슴설레며 갔는데 역시나 나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

백조 우두머리 역할 넘흐 멋지다 토마스?? 라는 이름인거 같다. ㅠㅠ

완전 카리스마오 섹쉬미가 넘치는데 정신을 못차리는 이런 유희;;

공연은 자고로 중간이나 뒤에서 조망하듯 봐야하지만 난 우리 백조님들의 복근을 놓칠 수가 없었다.

후후후,,,^________^

그래서 앞에서 4째줄인가 로 자리 선정..

위가 내가본 공연 캐스팅표... 참 없어보이게 프린트해서 벽에 붙여놨더군..테이프로 -_-

보통은 오늘의 출연진해서 세워놓더만...;;;

암튼... 저 백조 중에는 까망 백조와 가슴에 털난 백조 ...그리고 심지어 배나온 백조도 있었다 ㅋㅋㅋ

백조 구경에 어찌나 잼나게 봤는지~~ 흐~~

담에 오면 또 봐야겠다. 배나온 백조 담 공연에도 나올라나....ㅋㅋㅋ

울 멋진 백조 아저씨... 부리질과 날개짓에 반해버렸다구요~~~~^^

복근에 정신못차린 또 한명의 그녀...승희양^^

멋졌다....비싸긴 했지만 이런 공연 다시한번 봐도 좋을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