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에 퐁당~

안중근 좋아 ㅎㅎ[외과의사 봉달희]

by 희야~♡ 2007. 2. 9.
반응형

요즘... 보는 드라마가 2개 있다. (아침드라마 제외 ㅋㅋ)

토,일 하얀거탑 과 수,목 외과의사 봉달희

야구볼라고 산 DMB가 드라마보는데 톡톡히 한몫을 하고 있다는!! ㅋㅋㅋ

첨엔 이게 모야 싶었는데 볼수록 잼있는 봉다리~

이요원, 이범수,김민준 다 안어울려안어울려 이러고 있었는데 볼수록 괜찮더만 ㅎㅎㅎ

어리버리한 봉달희를 갈키는 안중근과 김민준... 김민준은 이름도 기억이 안나네...

김민준... 그닥... 모... 아~이건욱...;;;
아직도 난 김민준을 보면 재복이가 생각난다.
기지배, 재수없어라는 대사를 할때면 더욱더 재복이 같고 ㅡ.,ㅡ
큰일이다. 재복이 이미지가 너무 굳어버렸다. 수염도 재복이 수염이고 머리는 쩜 바꼈다만...


우리 안중근 선생.. 첨에 아~ 저 머리 모야 ㅡ.,ㅡ 이러고있었는데
지금은...보면 잘생겼다라는 생각마져든다 ㅜㅜ
그만큼 빠져버렸나보다... 피부도 좋아보이고 ㅋㅋㅋㅋ 하나같이 다 멋져 보인다는
목소리도 좋고... 어디하나 흠잡을 데가 ?졌劉瀏?~~ 버럭범수에서 미소범수 ㅋ
굿이야~굿~~~~


CPR200줄 물러서 샷! ㅋㅋㅋ
다음의 나란분이 만든거라는데 완전 웃기고 ㅋㅋㅋㅋ 대박입니다!!! ㅋㅋㅋ
나란 분 정말 저렇게 생기셨으려나~ ㅋ
암튼 봉달희에 대한 생각이 문경을 ?아내고... 딱 고만큼만 커졌으면~좋겟따.
환자를 생각하는 마음이나 CPR200줄 물러서 샷! 요건 줄면 안됨!!! ㅋ


어제..에이즈 양성판정을 받고 페를 들어내는 수술에 봉달희를 넣고
수술을 무사히 마친 봉달희를 처다보는 안중근...
아~~ 애정이 가득넘치고 이쟐~~ 아~떨료~~으흐흐흐흐
이제... 봉달희를 둘러싼 두 사람의 신경전이 더 커지겠군
난 안중근을 밀겠어! 재복이 저리가!!! ㅋㅋㅋㅋ
이범수 왜케 멋있니!!! ?오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