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에 퐁당~

별에서 온 그대 1회 - 천송이 코디,메이크업,귀걸이 대박!! ㅋㅋ

by 희야~♡ 2013. 12. 26.
반응형

 

완전 드라마가  CF고 화보네~ 별에서 온 그대, 별그대!!!!

어머 무슨 드라마가 이렇게 비쥬얼하냐 ㅋㅋㅋㅋㅋ

전지현, 볼때마다 엽기적이 그녀가 생각나진 하지만 그래도 생각보다 연기가 좀 괜찮은 듯~ 몰입에 안되거나 하진 않는~

 

 

어머 첫장면 부러 이렇게 CF를 틀어주면 어찌하누~ 김수현 멋지다 ㅋㅋㅋㅋㅋ

 이 드라마 어찌 볼까나 설레어서~~~

 

 

아오~ 시작부터...안구 정화가 되는구나~ 이렇게 몸이 좋을 줄이야!!!!!!

 

 

배우 천송이! 대박 잘 어울리는 전지현! 저 퍼플 아이쉐도우와 전지현의 트레이드 마크 긴 생머리, 그리고화이트 자켓!

진짜 퍼펙트 하다 ㅋㅋㅋ 어케 엽기적인 그녀 찍을때 보다 더 어려진것 같냐. 33살 결혼한 여인이라고는 안보이는!

 

 

문익점 선생님이 들어온 카페모카의 어마무시한 칼로리 ㅋㅋ아놔 빵 터지는 ㅋㅋㅋ

귀걸이도 이쁘네?? 어디껀지 계속 밑에 나와줬음 좋겠다 ㅠ

 

 

저 어깨 뽕좀 보소~~~ 근데 이쁘다 ㅎㅎㅎ 발망 라이더 자켓!

 

 

 

그냥 처음 티비만 본 사람은 전지현이 외계인인줄 알겟다. ㅋㅋ 저 복장~ 완전 우주복 스탈~~

라이더 자켓, 스커트, 티셔츠 모두 발망 ... 신발은 지미추, 귀걸이는 디디에누보!!!

 

 

엄훠~ 이 헤어밴드랑 티셔츠... 누가 입으면 완전 촌시럽겠지만 천송이니까 가능한 이런 코디!

저 티셔츠는 나도 사고 싶다. 브랜드가 지방시...... ㅠ 꿈꾸지 말아야지 ㅋㅋㅋ

 

 

 

소찬휘 노래를 부르는 우리의 천송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촬영하면서 얼마나 창피했을까 ㅋ

 

 

연예인 포스 지대로~ 다들 비키세여~ 송이언니 학교 가실께요!!!

 아 이코트 너무 이쁘다. 찾아봐야징!!!

 체크코트!!! 셀린느 코트라고 하네~ 셀린느 자이언트 자카드 체크코트, 450만원!! 

 코트와 가방까지 완벽한 코디구만.

가방도 셀린느, 부츠, 블라우스, 스커트까지 몽땅 셀린느 제품이라는@.@

 

 정말 연예가 중계 , 게릴라 데이트 같다 ㅋ

어머어머어머 어쩜 좋아 ~ 대사도 깨알 재미고, 그림도 화보고 ㅎㅎㅎ

강경옥 작가의 만화 설희와 표절 시비가 있지만...그래도~ 난 볼란다 ㅎㅎㅎ 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