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처라이프

스맨파 6회 메가크루 미션 및 음원 / 프라임킹즈 메가 크루 비디오 공개!

by 희야~♡ 2022. 9. 25.
반응형

말도 많도 탈도 많았던 스맨파 5회 ,K-dance 글로벌 미션이 끝나고 바로 공개된 메가크루 미션 

원래 프라임킹즈의 탈락으로 이제 스맨파 손절할라고 했는데 그래도 댄서들의 영상은 궁금하여 공개된 메가크루 미션 비디오는 다 여러번 돌려보았답니다. 역시 각각의 크루색이 묻어나는 메가크루 미션, 프라임킹즈가 없어서 아쉽지만 그 아쉬움은 곧!!! 해소되었답니다~!! 프라임킹즈의 메가크루가 따로 공개되었어요!

( 후후후 멋진 트릭스~ 스맨파가 아니어도 우리는 프라임킹즈의 메가크루 미션을 볼 수 있다구!! )

 

스맨파 7팀의 메가크루 미션

제일 먼저 전 저스트절크의 영상을 보게 되었답니다.

스맨파 메가크루 - 저스트절크 - 제이호의 움직임에 맞춘 메가크루의 칼각 맞춤
스맨파 메가크루 - 저스트절크  이장면도 소름

 

우와~ 공개된 영상을 보면서 소름이 몇번이 돋았는지 모르게 그냥 미쳤다라는 말만 계속 반복하면서 보게되었어요. 왜 월클인지, 왜 세계에서 인정받았는지 다시한번 느끼게 해준 저스트절크 

아니 제이호 왜케 멋있대요? 섹시호가 맞는듯... 그냥 인터뷰할때는 몰랐는데 춤출 때는 정말 섹시호가 맞는듯...이래서 뭔가에 몰두한 남자들은 다 멋있어보이는건가 봅니다 ㅎ

저스트절크는 준비한 메가크루의 음악과 함께  조광일의 Groove 라는 곡을 중간에 삽입하여 잠시 진행하였습니다. 

 

 

두번재는 모자가 인상적인 원밀리언 

스맨파 메가크루 원밀리언

원밀리언은 카우보이를 연상하는 컨셉으로 준비되었네요. 시작부터 원밀리언의 미션음원인 루피의 NUNU에 맞춰서 진행하다가 중간에 EXO 의 세훈이 깜짝 손님으로 함께하게 됩니다.

 

 

세번째 위뎀보이즈 

스맨파 메가크루 미션 - 위템보이즈

멋진 수트를 입고서 춤추는 위뎀보이즈는 뭔가 개인적으로는 메가크루의 웅장함 보다는그냥 뭔가의 퍼포먼스같다고 느껴져서 개인적으로는 조금 아쉬운 영상이었어요. 이건 뭐 개취니까~ 

스맨파 메가크루 미션 위뎀보이즈의 미션곡은   태용마크의  LIT 라는 곡이었네요. 

 

네번째 YGX의 메가크루 미션입니다. 

YGX는 뭔가 예전에도 지난 스우파 혼성미션과 비슷하게 또 농구 운동복 컨셉이네요. 뭔가 비슷한 느낌이 반복되는 것 같은...아쉬움이...

 

다섯번째 ., 엠비셔스의 메가크루 미션입니다. 

엠비셔스의 메가크루 미션이 시작하자마자 오!! 이것은!!! 예전 약자지목베틀에서 트릭스 vs 오천의 베틀때 트릭스의 베틀음악으로 나왔던 노래에 맞춰서 엠비셔스의 메가크루 미션이 시작합니다.Terror Squad 의 Lean Back 이라는 노래네요. 
뭔가 음악도 트릭스의 베틀음악, 그리고 중간에 노태현의 트럼프 등이 나오면서 프라임킹즈의 탈락을 기리는 느낌으로 받아들여져서 왠지 끌리는 영상이었습니다. 모든지 프라임킹즈 위주의 개인적인 성향이네요 ㅎㅎ

 

반응형

마지막으로 어때와 뱅크투브라더스의 메가크루 미션 

 

어때는 특유의 왁킹적인 요소와 스타일로 독특한 느낌의 인도풍 느낌의 퍼포먼스가 만들어지고 노란두건이 강렬하게 남네요. 뭔가 남자들의 메가크루 미션보다는 아기자기한 느낌이 더 많이 나는 영상이었습니다. 

뱅크투브라더스는 다른 팀들과 다르게 복장도 자유스럽게 다 자유분방하고 편안하게 현진영고진영고가 생각나는 무대를 만들어줬네요. 

 

스맨파 메가크루 미션 투표 종료 조회수 결과 

이렇게 7팀의 메가크루 미션이 공개되고 오늘 투표가 종료되었습니다. 

종료 후 대략적인 조회수 현황을 살펴보았는데요. 

저스트절크 - 391만 / 원밀리언 177만 / 위뎀보이즈 182만 / YGX - 125만 / 엠비셔스 218만 / 어때 114만 / 뱅크투브라더스 116만을 기록했습니다. (9월 24일 00시 기준 / 투표 종료는 6시였어요.) 

 

저스트절크의 조회수가 압도적 1위고 , 엠비셔스, 위뎀보이즈, 원밀리언, YGX , 뱅크투브라더스, 어때의 순서네요. 

 

스맨파가 아닌 프라임킹즈의 메가크루 비디오 공개

이렇게 메가크루의 투표가 종료되고 1시간 뒤!!! 우리의 프라임킹즈의 메가크루 비디오가 공개됩니다. 스맨파에서 공개된것은 아니고 트릭스가 따로 준비한 선물이라고 해요. ㅠㅠ 

메가크루 미션의 투표에 영향이 가지 않게 하기 위하여 프라임킹즈가 투표 종료 1시간 후로 공개시간을 잡고 드디어 공개되었어요. 이거지, 이걸 보고 싶었는데 이 멋진 영상을 많은 분들과 함께하지 못하여 너무너무 아쉽네요. 

 

스맨파 메가크루 - 프라임킹즈
스맨파 메가크루 - 프라임킹즈 - 넉스의 오프닝

역시 상남자들 답게 다 상의탈의하고 한 건물의 옥상에서 촬영이 진행되었습니다. 

분장과 음악 , 춤이 뭔가 그 뉴질랜드의 원주민 느낌이다 했는데 트릭스의 설명을 보니 뉴질랜드 민속춤 하카를 콜라보한 것이 맞네요. 

 

"에너지 넘치는 크럼프와 뉴질랜드의 민속춤인 ‘하카’ 와의 콜라보입니다. 현대식인 건물들 사이에서 상반되는 하카와 크럼프의 어우러짐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스맨파 메가크루 - 프라임킹즈
스맨파 메가크루 - 프라임킹즈

아~ 이런 무대를 앞으로는 더 못본다는것이 너무 아쉽네요. 그래도 이렇게 팬들을 생각해서 메가크루 비디오도 따로 만들어서 올려주고 역시 멋진 프라임킹즈입니다. 

 

그럼 좋은것은 함께 해야하니 프라임킹즈의 메가크루 비디오를 아직 못보신 분들을 위해 트릭스tx에 공개된 프라임킹즈읨 메가크루 영상 여기서도 같이 걸어서 함께 보자구요~~

 

스맨파 - 메가크루 - 프라임킹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