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한자 이름으로 보는 뇌구조

by 희야~♡ 2007. 9. 7.
반응형

아침에 씩씩거리며 일하고 있는 찰나..

나의 한자 이름을 물어보더니 친구가 보내준 하나의 url...나의 뇌구조란다 ㅋ

어쩜 이리 웃긴지 ㅋㅋㅋㅋ

주변 몇몇 사람들에게 한문이름을 물어봐서 우울할때마다 확인했다 ㅋ

나의 뇌구조 및 주변의 독특한 지인들의 뇌구조 퍼레이드~ㅋㅋ

짙은 파랑 : 고민

흰색 : 휴식

파랑 : 친구

분홍색 : 일본에서 H를 sex라한다고 하네;; ㅎㅎㅎ (이건 정상이야!!!)

어째 조합이 안돼냐....ㅋㅋㅋㅋ

http://usokonikki.com/?a=Maker&oo=%D6%C3%CD%AD%26%2323020%3B

노랑색 : 돈이지...밝히기는!!$.$

살색 : 노는거란다~

돈벌어서 놀생각만 하는 S양

온통 머리속에 친구밖에 없는 것.... 거기에 사랑도 약간....

친구야~ 사랑한다~~ ㅎㅎㅎ

조낸 기대한 뇌구조였으나..그닥 특이하진 않았다.

흐린 분홍 : 비밀

빨강 : 거짓말..

이것도 조합이 오묘하다..돈생각, 사랑생각, 비밀, 거짓말 ㅋ

요거요거.... 그냥... 한개씩 있는 단어들의 의미만.... ㅎ

빨강색 :

흐린 분홍 : 비밀

살색 : 노는거

파랑 : 배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