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사용후기

육아맘을 위한 동반자, 일동 후디스 트루맘 액상분유! 외출 시 가볍게! 바쁠때 빠르게!

by 희야~♡ 2016. 5. 15.
반응형

8개월까지 모유만 먹다가 9개월이 들어가며 올해부터 분유수유를 하고 있는 우리 딸래미~ 

모유를 먹을 때는 언제나 바로바로 먹일 수 있었는데 

이제....분유 수유를 하다보니 분유도 타야하고, 외출 시에는 분유 준비물만 한가득...

하... 가뜩이나 딸래미도 무거운데 짐도 많아서 엄마 어깨는 빠질 것 같은데~ 

짐을 하나라도 줄이기 위해 엄마가 선택한 것은 액상분유!!!! ㅋㅋㅋㅋ

액상분유만 먹어준다면야 더운물, 식힌물을 담는 보온병 2개와 분유를 덜어서 가지고 다니는 통도 없어도 되고 젖병도 없어도 되고!!! 짐이 어마어마하게 준다! 다 먹은 이후에도 버리고 올수 없는 짐들이니 고스란히 가방에....


액상분유를 먹으면... 바로 전용 니플에 액상분유를 장착해서 먹고 분유통은 버리고 니플만 잘 싸오면 끝! 짐이 어마하게 간단해진다. 니플을 안쓰는 아기에겐 젖병만 하나 더 챙겨주면 끝이니...그래도 간단하다! 


그래서 우리 연이에게 액상분유로 제일 유명한 제품을 먹여보았으나 한입 먹고 퉤퉤퉤 -_- 

너...안 까다로운 애잖아! 왜그래!!! ㅠㅠ

결국 샘플팩으로 주문한 제품 3개는 모두 따서 퉤퉤퉤만 하고 버렸다는 슬픈 이야기....


그러던 찰나에 원래 먹던 분유 회사에서 나온 액상분유 샘플을 먹어보았는데 오호~ 먹는다먹는다!! 

그래서 몇번 외출시에 아주 편하게 먹였는데 

헐!!!!!!!!!!!!! 이제 단종! ㅡ.ㅡ 

엄마는 너무너무 큰 멘붕에.... 슬퍼하던 찰나에 다른 액상분유 하나를 발견하게 되었다.

바로 산양분유로 유명한 일동 후디스에서 만든 트루맘 액상분유~ 


하...먹어줬음 좋겠다는 간절한 바램을 갖고 찬찬히 뜯어본~ 




트루맘 뉴 클래스 액상분유! 

우리 연이는 이제 막 돌이 지나서 3단계/ 240ml 용량이다~ 용량도 넉넉하니 좋다. 

전용 멸균 니플도 들어있기 때문에 따로 세척하고 사용하지 않고 급하면 마트에서 구입하여 바로 니플 끼워서 입에 물리면 끝!!!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프리바이오틱스까지 첨가된 영양설계로 한번을 먹여도 성장에 아주 좋은 성분으로 되어있는 듯 하다. 니플은 총 3단계로 나뉘어져 있으므로 개월수나 아기의 성장 상태에 맞게 사용해주면 될 듯 하다. 




사용방법도 자세히 안내~ 

액상분유의 뚜껑을 딴 후 멸균니플만 돌려서 끼워주고 바로 먹여주면 되는 초간단 사용법이 안내되어있다. 




엄청 자세한 성분표시! 다 읽어보진 못하였지만 좋은 성분들인듯 ㅎㅎㅎㅎ 



이제 슬슬 따보려고 위를 보니 유통기한도 있네~ 

유통기한은 9월 11일까지~ 약 구매한 후 4개월정도 된다. 

머 외출할때 한번씩 먹으면 되는데 이거 5월 안에 다 먹을 듯 ㅎㅎㅎㅎ



박스를 개봉하니 나온 트루맘 액상분유 2개와 멸균 니플~ 

핑크핑크한 것이 왠지 기분이 좋다. 우리 연이가 잘 먹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멸균 니플이 이렇게 진공 포장이 되어있는 상태라 먹을 때 끼워주면 된다. 

혹시나 예전 아픈 기억처럼  외출 시 안먹을 수 있으므로 첫 경험은 집에서 테스트하기로... ㅎㅎㅎㅎ


액상분유를 딱 따서 멸균 니플을 끼워서 입에 물려주니... 헉!!!!!!!! 도리도리...ㅡㅡ;;;;;;;

안빤다............ㅠㅠㅠㅠㅠㅠ

이걸 어째...... 혹시나 하여 젖병에 넣어주니 오~~~~~~~먹네???

아...니플이 맘에 안들었나보다. 은근 젖꼭지는 가리는 딸래미였네 ㅡ.ㅡ 

허긴... 계속 한 종류 젖병만 사용하고 노리개도 안무는 아이였다는 것을 엄마가 깜빡했네... 

어쩔 수 없지. 외출 시에는 액상분유 하나와 젖병 하나만 챙겨가기로~!!! 





짜잔~ 주말 엄빠와 함께 나들이 나간 파주 아울렛에서 살짝 허기를 달래주는 우리 연이~ 

먹는 것은?? 바로 일동 후디스 트루맘 액상분유 ㅋㅋㅋㅋㅋㅋ

캬캬캬캬캬캬 엄마는 분유 안타도 되고 칭얼댈때 바로 부어서 입에 물려주면 되니 아주 세상 간편하다. 

잘먹어 줘서 고마워 딸 ㅠㅠ






다 먹고 빈 통을 바라보는 우리 연이~ 먼가 아쉬운 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

좀 모자랐니? 맛있었어?? ㅎㅎㅎㅎ 

아 우리 딸래미 입맛에 맞는 액상분유를 찾아서 엄마는 고민을 한시름 덜었다. 

일동 후디스 트루맘!!! 엄마의 어깨를 가볍게 해주어서 고맙습니다!!! 후후후후~ 


* 본 게시물은 맘스다이어리에서 일동후디스로부터 제품만을 무상으로 지급받아 직접 체험하고 작성한 게시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