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땡처리닷컴을 통해 항공+호텔, 할인반고 한 번에 손쉽게 예약하기!!

by 희야~♡ 2016. 2. 6.
반응형


매년 마니는 못가지만 1년에 한 번씩은 갔는데 작년에는 우리 연이의 탄생과 함께 해외여행은 무슨~ 

집에서 방콕만 하다가 이제 다시 슬슬 궁뎅이가 들썩들썩~ 

한번 알아볼까나~~ ㅎㅎㅎㅎ

유명한 동남아 휴양지 중 못가본 곳이 보라카이, 사이판, 괌 정도인데 보라카이가 그렇게 좋다며?? 보라카이 한번 ... ㅋㅋㅋ


가장 중요한 것이 항공과 호텔 예약인데 오홍~ 땡처리 닷컴에서 호텔+항공 다이렉트 예약 시스템이 오픈했다며!! 

맨날 항공은 여행사에서 하고 호텔은 호텔사이트에서 따로 해서 이것 저것 예약관련 챙기기 힘들었는데 한방에 예약이라니! 거참 좋은 시스템이구만요!! 







땡처리닷컴의 호텔+항공 예약 시스템은 발권수수료 0원! 최대 3만원 할인! 항공권 카드 결제 OK!! 단 3분 이면 예약 끝!!  이렇게 보면 무쟈니 간편한 시스템인데 진짜 그럴까??

한번 직접 해봐야~ 알겠으니 한번 처음부터 하나하나 해보자규~ 

 






먼저 갈 지역이랑 호텔 검색, 그중에 맘에 드는 항공,호텔을 담고 할인받고 예약하면 끝이라네~






먼저 땡처리닷컴의 항공+호텔에서 갈 지역이랑 날짜, 인원, 호텔 숙박 수 등의 검색 조건을 지정해준다. 

항공+호텔 검색 클릭!! 





검색한 결과 중에서 맘에 드는게 있으면 바로 고르면 되지만 다른 날짜도 검색해보고 싶으면 바로 위에서 날짜만 바꿔서 다시 한번 재검색!! 다시 앞으로 안돌아가고 그 자리에서 바로 변경 검색이 되니 편리하구나~





맘에 드는 항공과 호텔이 있으면 항공예약하기/호텔예약하기를 통해 상세 조건이나 시간 규정 등을 꼼꼼히 확인해 본 후 담기를 통해 나의 선택 주머니에 쏙 넣어주면 이제 예약 결제만 남았구나! 





마지막으로 담아놓은 나의 항공과 호텔을 확인한 후 항공권에 들어갈 내 정보와 추가 요청 사항이 있으면 적어주고 예약만 누르고 결제하면 끝!!! 


땡처리닷컴이라 좀 저렴한 항공권이랑 다 올라올테니 가격도 좋을 테고 추가 할인까지 제공해주니 편하게 예약할 수 있겠다. 

올해 여행계획은 땡처리닷컴을 한번 이용해보기로~ 


참, 엄빠 해외여행도 보내드려야하는데 요기서 한번 바로 알아볼까나??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