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

부모님과 함께하는 3박 5일 보라카이 일정 잡기!! 보라카이 여행 레시피~^_*

by 희야~♡ 2016. 2. 7.

올해 여행가고픈 보라카이의 간단한 여행일정 레시피!!

이번엔 특별히 신랑은 버리고 엄마, 아빠와 함께 갈 일정으로 짜볼 예정! 마냥 휴양을 할 수 없으니 적당한 관광도 포함시켜야해서 약간 틀리구먼!

보라카이로 3박 5일 정도, 아침에 뱅기타고 가서 새벽에 돌아오는 일정일 경우!

보라카이 1일차

인천공항을 통해 칼리보 입국, 보라카이 입성 - 점심식사 (호텔식) - 화이트 샌드비치 산책 및 오후 수영 - 보라카이 선셋 감상 - 디몰에서 맛있는 저녁식사 - 취침!

친구들이 극찬한 화이트 샌드 비치!

나 이 하얀 모래 너무 밟아보고 싶은데!! 저 푸른 바다에 얼른 첨벙 뛰어들고 싶으다. ㅠㅠ

빼놓을 수 없는 보라카이의 석양! 예전에 친구들이 이 석양 앞에서 찍은 사진을 보고 얼마나 부러웠던지!

나도 작품 사진 몇개 찍어서 올테다!! 코타의 석양만큼 이쁘겠지? 기대기대~

보라카이의 랜드마크! 양쪽으로 즐비한 상점과 식당들이 가득가득~

맛있는 저녁식사와 쇼핑까지 제대로 즐길 수 있을 곳!!! 엄마 아빠와 맛있는 저녁 먹고 기념품도 사고~

보라카이 2일차

오전 호텔 조식 후 종일 해양스포츠! (호핑투어, 스킨스쿠버, 스노쿨링 등등!! 즐길 건 많다구!!) - 저녁은 디몰에서~

보라카이 3일차

오전 호텔 조식 후 호핑투어 ! 탈리파파 씨푸드 시장 구경 및 이른 저녁 - 맛사지 or 스파

보라카이의 전통 해산물 시장! 우리 엄마, 아빠 시장구경도 한번 하시고 신선한 해산물도 사 먹어보고~

동남아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맛사지! 맛사지는 이틀 이나 삼일을 받아줘야지 제맛!! ㅎㅎ

보라카이 4일차

오전 호텔 조식 후 리조트 수영장 - 점심 체크아웃 - 맛사지 투어 - 아일랜드 투어 (루호산 전망대, 푸카비치 , 디니위드 비치 - 나미 리조트에서 석식 - 깔리보 공항 이동 후 인천공항

안녕 보라카이~

엄마, 아빠와 함께 가다보니 무작적 휴양보다는 일부 관광도 포함해야하기에 루호산 전망대에 올라가서 보라카이 섬 전체를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도록 일정에 추가해본다. 산책겸 걸어서 슬슬 올라가다보면 내려다보이는 보라카이 섬의 모습이 그리 멋지다는데! 요것도추가!

아직 정확한 일정은 안잡아서 정확한 일정은 아니지만 대략적인 일정 짜기 완료!!!!

제대로 일정 잡으면 다시 한번 제대로 된 여행 레시피짜봐야지~

근데 이게 머라고.... 이 일정 잡는 중간에도 어찌나 신나는지,,, 타자치는 손이 엄청 빠르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