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추블리 추사랑 공항 패션 - 분홍 패딩& 가방이 너무 이뻐요~

by 희야~♡ 2013. 12. 20.
반응형


일하던 도중 네이트 뉴스에 딱 나온 우리 추사랑 양 ~

아빠와 함께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KBS 연예대상 인기상 후보에 올랐다나ㅎㅎ 허긴 먹방계의 지존 하정우와 맞짱뜰 강력한 마성의 소유자, 추블리니까요 ㅎ

추성훈의 오른손에 들린 가방으로 봐서는 엄마 야노시호도 같이 온것 같기도 한데~ 사진에선 추부녀만 나오네요~^^

아빠가 끌어주는 캐리어 위에 앉아 있는 사랑이!! 아오~ 너무 귀엽다 ㅠ

 

 

하지만 이내 너무 많은 카메라와 플래시에 놀라서 아빠 품으로 직행 ㅎㅎ 이러니 딸바보가 될 수 밖에 ㅋ

전 사실 저렇게 사랑이를 한팔로 번쩍 안아든 추성훈에게도 매력을느끼고 있어여ㅎㅎ (근육남을 좋아한다눈 ^^ㅋ)

그나저나 저 핑크 패딩 너무 이쁜것 같은데???

추사랑의 공항패션이 아주 일품이네요. 진달래색 바지에 핑크 패딩 잠바까지

보아하니 위아래 세트, 같은 브랜드인것 같은데 우리 조카도 사주고 싶은데 어디 브랜드인지 아시는 분??

브랜드와 가격 아시는 분 답글 좀 달아주세여~~~

 

해골 로고의 패딩, 바지에도 보니 해골 로고..저게 먼가 단서가 될 것 같은데 아무리 검색해도 안나오네요.

아직 유아 의류 브랜드에는 빠삭하지 못하여 ㅠ 도움을 구합니다. Help me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