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한 일상

2008년 발렌타인데이(080214)

by 희야~♡ 2008. 2. 29.
반응형

나 역시...발렌타인 데이라... 쪼꼬렛을 준비했다 ㅋ

원래는 다른 것을 하려했으나 귀차니즘 발동으로 걍 쪼꼬렛만 만들어주기루~

제작과정을 찍어보려했으나 이것 역시 귀차니즘 발동으로 완성품만.... ^^

만드는 것을 보곤 동생이....

누나... 힘들구나;;; ㅠㅠ

만들때 쪼꼬렛에 지문도 묻고 틀에서 안빠져 짜부도 대고, 물이 몇방울 들어가서 눅눅해지기도 하고;;

시행착오도 몇번 격고 ;; 그래도 쪼꼬렛을 2박스를 만들다 보니 어쩔 수 없이 그런 넘들도 고스란히;;; 박스에 ㅋ

내가 주문한 초코렛 Diy 세트의 박스

나름 고급스럽나? ^^;; 근데 저 레이스 무늬가 정말 레이스가 아니고 인쇄라는거...낚였음 ;;;;

내가 만든 작품 ㅎㅎㅎ

기본세트에 들어있는 몰드말구 저기 남녀 틀하구 별, 곰돌이 심플 하트 등등이 탐나서 추가로 몰드를 더 구매했다 .

밑에 유산지 컵이랑두~ 헤헤~

근데 난 하나도 안먹었다는; 실패한건 몇개 언니주구...난 냄새만 맡아도 달아서 @.@

내가 묶은 리봉 ㅎ

리봉 묶는게 만드는 것보다 더 힘들어 !!!

어찌나 힘들던지~~ 저 모양 잡는다고 몇번을 풀고 묶고 했던지~ 역시 난 여성스럼과는 거리가...

그리고 저 리봉 풀러서 버릴까바 일부러 아래, 위 사선 모양은 끝어서 박스 속에 붙였다는거~

그러나...그분은 저 리봉을 풀어버리셨다 ㅠㅠ

같이 들어가 있던 쇼핑백;;

근데 저거 쩜 챙피해서 다른 쇼핑백을 같이 줬다~

세트로 팔던 건데 집에 가다가 누가 같은 거 가지고 있으믄?;; 쪽팔릴까바~ 다른 쇼핑백을 한겹더;; ㅎㅎㅎ

이건 우리 경화양 준 쪼꼬렛~

몇개 채우다 모지라서 미니쉘 3개가 자리를 함께하고 잇다 ;;;

그래도 만들고 나니 제법... 뽀대가 나는^^

잘~~했어~희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