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목도리만들기 - softy사, 변형고무뜨기

by 희야~♡ 2008. 1. 29.
반응형

사진을 이제서야 컴터에 옮겨서..;; ㅎㅎㅎ

올 겨울은 뜨개질을 이것저것 하믄서 시간을 보낸듯~

물론 약간의 목적(?)도 있었지만 순수하게 뜨게질이 조은 것도 잇었다!!

뜨게질 사이트에서 실과 도안을 사서 열씸히 떠보겠다고 맘먹고 열은 실~

 

오~실 감촉도 좋고 푹신하구 아주 따실꺼같다^^

그라데이숑도 이뿌게 들어가 있구~뜨믄 예쁘겠지???

패키지루 이 실이 3타레가 들어왔다~

 

이게 이태리사였다 프랑스 사였나... 암튼 외국 실이었는데 기억이 안난다 ㅋㅋㅋㅋ

떠서 크리스마스 선물로 줬으니...음... 한달쯤 지났군;;;

 

요 실은 요즘 추세인 변형고무뜨기루 떴다.

첨엔 어찌나 힘들던지 -_- 모양도 안잡히고 한 4단 뜨다가 계속 풀고 뜨고 풀고 뜨고 약 이틀을 고생한듯....

그러나 초반에 모양이 안잡히는 것 같아두 무시하고 계속 뜨다보면 알아서 나중엔 모양이 잡히더군~

쭉 뜨다 보니.... 음... 좋아좋아 ㅎㅎㅎㅎ

걍 도안으로 준 종이가 겉뜨기 안뜨기 기호가 잘못되어있어서 우리의 네이버 블로거님들의 포스트를 보며 열심히 공부하여 완성!!

아래는 완성작 ㅋㅋㅋ

 

헤헤~~~ 3타레로 약간 짧은거 같아서 한타레 더 샀다...그 도안대루 했는데 모지라기는 ㅡ.,ㅡ

그래서 그 실 한타래라 또 실 한뭉치를 샀다;;;; 큭~~~

울 그분께서 키도 약간 크신 관계로 조금 길게 만든~

받구..넘흐 좋아하더라는~샀냐고 물어보는데 흐믓~~~흐흐흐흐

첨받아본단다, 손으로 만든 목도리~^^ 아~뿌듯해~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