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단&이벤트

홈쇼핑엔 대박할인! 부자되세요, BC 홈쇼핑 카드

by 희야~♡ 2015. 5. 21.
반응형


평소 쇼핑도 좋아하고 카드 할인도 꼼꼼히 챙기는 저에게 반가운 카드 소식이 들렸습니다. 

바로 6대 홈쇼핑에서 월 최대 30만원이 할인되는 홈쇼핑 카드가 있다는 소식이었지요~ 








국내 6개 대표 홈쇼핑에서 6%할인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의 카드이지요. 

보통 일부 사이트, 일부 홈쇼핑 특화 카드는 많이 봤지만 

홈쇼핑을 막론하고 모두 6% 할인 카드는 생각만 했지 이렇게 나오리라고는 기대도 안했는데 짱이네요 ㅎㅎㅎㅎ

신나2

6대 홈쇼핑이라지만 현대홈쇼핑,  GS홈쇼핑,  CJ오쇼핑, 롯데홈쇼핑, NS홈쇼핑, 그리고 홈앤쇼핑 까지 

사용하는 홈쇼핑은 모두 포함된다고 봐도 될 듯 해요. 










티비에서 사용하는 것 뿐아니라 온라인 쇼핑에서도 할인이 되니 주부 뿐 아니라 

홈쇼핑을 좋아하는 직장인도 종종 사용할 수 있을 듯 해요. 

거기에 부수적으로 외식, 커피, 영화까지 할인되니까 생활밀착형 카드로 사용하기에 손색이 없을 듯 합니다. 

오키



거기에 출시한지 얼마 안된 지금! 출시 이벤트도 한다고 하네요. 

이번달 말까지 이벤트 중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얼릉 신청해보는게 좋을 듯 해요. 

역시 카드는 처음 출시했을때 혜택이 젤 많은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점점 지날수록 혜택이 줄어드는 신용카드들도 많은데 요 홈쇼핑카드는 쭉~ 좋은 혜택이 계속 되길 바래봅니다 ㅎㅎㅎ







홈쇼핑 할인 뿐 아니랑 카드 발급 후 5만원 이상 사용 시 총 3,000명에게 1만원 캐시백 혜택!!!

5만원 사용하고 1만원 혜택이면 20%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거네요!!!!!!!

후후후 이건 바로 다 되는건 아니고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해야하는 것이니 

모두 놓치지 말고 응모하시고 캐시백 받아서 부자되세용~~ㅎㅎㅎ


☞ 부자되세요~ BC 홈쇼핑카드 자세히 보기

☞ BC 홈쇼핑카드 1만원 캐시백 이벤트 신청하기



* 본 게시글은 비씨카드사로부터 원고작성료를 지원받아 작성된 비씨카드 광고리뷰임을 알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