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단&이벤트

BC카드로 일년 내내 CGV 영화 , 뮤지컬, 1+1 로 즐기기!!

by 희야~♡ 2015. 3. 13.
반응형


영화와 뮤지컬을 좋아하는 저는! 어떻게하면 알뜰하게 공연과 영화를 즐길 수 있을 지 항상 찾고 또 찾는답니다 ㅎㅎ

그래서 영화는 보통 VIP 회원이 되도록!! 영화관 한군데를 지정하여 보고 연간 할인쿠폰을 받는다거나 공연은 카드사 또는 카페베네 등의 할인 행사 1+1 이벤트를 이용하는데요, 

올해는!! 이런 걱정 없이 일년내내 영화와 공연을 아주 알뜰하게 즐길 수 있을 듯 하네요!!!!!!! 


바로 BC카드만 있으면 빨간날 할인과 시사회, 만원의 행복등 다양한 문화혜택을 즐 길 수 있으요! 



빨간날에 만나는 BC카드 문화혜택 자세히 볼까요?^^


행사1. 매월 첫째, 둘째 일요일 CGV 영화 티켓 1+1 현장할인 

 (카드당 월 1회, 선착순 1만 1천명 제한 / 현장 할인카드 중복가능)


4월부터 첫째, 둘째 일요일 (그러니까 4월에는 5일, 12일이 되겠군요!)에 CGV에 가면 1+1 !50%의 할인혜택으로 볼 수 있겠네요! 여유롭게 오전에 영화관에 가서 표 끊어놓고 근처에서 브런치로 아침에 가볍게 먹고 영화보면 딱 좋을 듯 하네요!!! 3월은 이미 2주가 지나서 안되고 4월부터 진행한다고 하니 3월에 언제 하냐고 물어보심 곤란해요~~ ㅎㅎ 



행사2. 매월 셋째 일요일 CGV 미개봉작 시사회 고객초청

 (전국 5개 지역 CGV 영등포/센텀시티/대연/대구/대전/광주 총 6개관 , 응모 후 3,300명 추첨)


첫째, 둘째주 일요일 영화 1+1을 즐겼다면 셋째주에는 미개봉작 무료 시사회로 영화 한편 똭!!! ㅎㅎ

물론 추첨이긴 하지만 3,300명이니.. 어쩜 될 수도 있지 않겠어요? ㅎㅎㅎ

이번달에도 행사 중입니다. 3월 19일 개봉 예정인 신데렐라! 를 시사회로 준비했네요. 

오홍~ 만화 신데렐라를 실사판 영화로 만든다고 해서 한참 화제가 되었던거 같은데 다음주 개봉이군요. 

아쉽지만... 이건 응모기간이 지났어요ㅠㅠ 조금만 일찍 알았더라면 ㅠ 전 다음달부터 노려볼라구요!! 





행사3. 매월 마지막 일요일 BC카드 Special Day 1+1 할인 & 만원의 행복

 (매월 11일 오전 11시 예매 오픈 / bc카드 라운지, 인터파크, 옥션, 예스 24등)


매월 마지막 주에는 뮤지컬과 공연 등 문화행사 1+1 행사를 합니다. 

전 이게 젤!!!!!! 기대되는 ㅎㅎㅎㅎㅎㅎㅎ 

이번달도 이미 티켓이 오픈되었어요! 이번달 행사는 BC카드 Special Day 31 2015 이은결 <THE ILLUSION>

종종 마술 공연을 하던거 같던데 전 아직 한번도 마술공연은 본 적이 없는데 이번에 한번 도전해볼까요? 

혹시 긴가 민가 고민이 된다면 A 석 공연은 단돈 만원에!!! 볼 수 있는 만원의 행복 혜택도 있으니 좀 더 볼 확률이 높아질 듯 합니다 ㅎㅎㅎ

☞ BC카드 Special Day 31 2015 이은결 <THE ILLUSION> 자세히 보기





행사4. 매월 일요일 및 공휴일 전회원 2~3개월 무이자 할부


마지막! 빨간날 행사! 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모든 가맹점, 전 회원 무이자 2~3개월 할부! 

요즘 무이자가... 완전 무이자가 많이 없어지고 부분 무이자가 많던데 이렇게 빨간 날 무이자 행사라니! 

혼수, 가전 등 큰 결제 건은 주말에 많이 하는데 빨간날 무이자가 되면 정말 쓸 곳이 많을 듯 하네요! 짱입니다요~~ 일시적도 아니고 올해 내내 행사라니!! @.@ 



다들, 은행에서 하나씩 발급받은 카드에 BC카드는. 하나씩 대부분 있을테니 

실적 조건도 없는 행사에 꼭!!참여하셔서 연회비 뽕 뽑고, 알뜰하게 문화공연 즐겼으면 좋겠습니다. 

전 한달에 한번 못해도 영화한번은 꼭 챙겨서 볼라구요! ^^


☞ 빨간날에 만나는 BC카드 문화혜택 자세히 보기 


* 본 게시글은 비씨카드사로부터 원고작성료를 지원받아 작성된 비씨카드 광고리뷰임을 알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