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조선닷컴 책 당첨!

by 희야~♡ 2008. 2. 28.
반응형

음훼훼훼

요즘들어 이벤트 당첨이 다시 되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

교보문고 사이트를 둘러보다가 배너가 있어서 봤더니 거실을 서재로 바까준단다~

오~~ 책도 주고 막 이러길래 낼름 신청!!!

지난달에 신청하고 까먹고 있었는데 문자가 디디링~

" 거실을 서재로2월 보급형 선정축하! 3/3까지 등록 홈피당첨자보기성명옆등록클릭홈피등록만됨"

이런 띄어쓰기없는 횡설수설문자가~

먼가 싶어서 우선 당첨됐다는 소리에 가서 봤더니 10만원어치 책을 골르면 준단다~

나의 당첨자 리스트~~ 헤헤헤~~기쁘다!!!!

책도 읽지 않는 것이 책은 마니 받아요 ㅋ

머 지정도서중에서 선택하는 것이지만 어찌나 고민이 되던지! ㅋ

나의 신청리스트는 http://livingroom.chosun.com/pop/book_list_2.html

시튼동물기1
색채기억
한국의 고집쟁이들
로마제국 쇠망사
오늘의 거짓말
편지로 읽는 세계사
우리아이가 달라졌어요
조선왕조실록11 : 광해군일기
인생은 사십부터 아니면 그녀의 매혹통장만들기

마지막은 고민을 해서 잘 기억이 ;;;

시튼동물기는 돈이...약간 남아서 10만원 채운다고 선택;;;;

어쨌든!! 넘뿌듯하다규~~~헤헤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