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64

[뉴욕 여행] 뉴욕 시티 투어 버스 2층 버스 탑승 - 동선짜기/예약팁 뉴욕 여행 첫번째! 뉴욕 시티 투어 버스 2층 버스 타고 맨하탄 둘러보기! 하루정도 여독을 풀었으니 슬슬 여행 시작! 첫번째 코스는 맨한탄의 주요 명소 둘러보기~ 맨하탄이 크긴 하지만 주요 명소만 보면 되는지라 엄마,아빠, 아이들 모두 하여 총 8명의 대 식구가 2층 투어버스를 타고 둘러보기로 했다. 하필 보러 가는 날 비가 추적추적 온다는 비 예보가! ㅠㅠ 하지만 이미 계획을 세워놓아서...그냥 비 맞으며 함 고고해보기로~ 뉴욕 2층 시티 투어 버스는 참 업체가 많다. 우리 나라도 많은지는 모르겠는데 Big bus (빅버스). 탑뷰(Topview), 사이트씨, 시티사이트씨 등등 넘 많고 이름도 거기서 거기라... 뭐가 유명한지도 모르고 ㅋㅋㅋ 사실 내가 여행준비하면 이것저것 비교해봤겠지만 언니랑 형부가.. 2019. 6. 27.
서울역에 공차 오픈! 흑당밀크티 브라운슈가쥬얼리밀크티를 먹어보다! 드디어 서울역에 공차가 생겼다! 6월 21일에 따뜬따끈하게 오픈! 사실 예전에 회사 근처에 공차가 있을 때는 일주일에 서너번 먹을정도로 즐겨 먹었는데 이제 집에 있으니 집 근처에 공차가 없어서 너무너무 속상했었다. 예전 미생 촬영한 전 대우빌딩, 서울 스퀘어에 있었을 때 몇번 가고 그마저도 없어져서 가장 가까운 곳은 공차 숙대점이지만 ... 먼 느낌에 못가고 있었는데 이렇게 가까운 곳에 생기다니! 으흐흐흐흐 2019.6.27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는 서울역 기차 역사에서 지하철 1,4호선 타러 가는 에스컬레이터타고 내려가면 에스컬레이터 뒤쪽에 뙇! 예전 베스킨라빈스가 있던 자리! 사실 서울역에는 베스킨라빈스 3개, 던킨 3개가 있어서... 다른 브랜드로 바꼈으면 좋겠다했는데 공.. 2019. 6. 27.
[인천-뉴욕 JFK] 아시아나 A380 이코노미 2층 좌석 & 차일드밀&기내식 드디어 뉴욕행 비행기 출발! 나도 A380 비행기를 타보는구나! ㅋㅋㅋㅋ 아시아나랑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둘다 모으기 때문에 어떤 항공사를 선택해도 괜찮았지만 가격이 비슷한 상황에서 아시아나와 대한항공의 좌석 구조가 틀려서 고민하다가 내가 선택한 것은 아시아나항공 A380. 1. 아시아나 2층 구조는 2-4-2 좌석 배치로 조금 더 여유가 있다. 대한항공 A380 이코노미는 좌석이 1층에 다 있어서 3-4-3, 아시아나는 1층은 3-4-3이지만 2층은 2-4-2. 조금 더 괘적하게 여행이 가능하지 않을까 하는 기대? 2. 2층 창가 좌석에는 팔걸이 겸 수납공간이 있다. 이게 가장 큰 이유 였던 듯 ㅋㅋㅋ 아이와 함께 비행을 하다보니 10시간 넘게 아이가 놀 장난감이 필요한 상황. 그 많은 짐을 다 바닥에 .. 2019. 6. 26.
아이와 함께 뉴욕&뉴저지 한달 살기? - 지마켓 뉴욕 항공권 구매 미국에 잠시 머무르는 언니 덕을 보고자 친정 부모님과 우리 딸과 함께 계획한 미국 한달 살기! 물론 숙소는 언니 집이며 여행은 뭐 따로 준비 안하고 가서 닥치는데로 돌아다닐 예정이라 항공권만 준비할 일밖에 없었다 ㅎㅎㅎ 그래도 4명 항공권을 최대한 싸게 해야하기 때문에 근 한달을 스카이스캐너를 끼고 살았는데 결국 결제는 지마켓에서 진행. 물론 스카이스캐너도 싸긴 했지만 지마켓에서 쿠폰 할인 받는것이 훨 저렴! 보통 지마켓에서 50만원 또는 100만원 이상이면 10%만원 할인쿠폰을 주기 때문에 100만원 결제시에 10만원이 할인되니 뉴욕 항공권같은 경우에는 일행이라도 각각 아이디로 결제해서 좌석만 붙이는 것이 이득! 난 소아와 같이 구매해야해서 하나의 아이디로 했지만 그래도 이게 나름 싸게 먹혔다. 내년에.. 2019. 6.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