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사용후기

신문을 지면으로 읽는다! 온라인 기사제공 서비스 파오인

by 희야~♡ 2009. 12. 19.
반응형

파오인 서비스를 처음 들었을때는 머 네이X나 다른 일부 포탈과 머 다른점이 있겠냐라는 생각을 하였지만 와우~ 보니 틀린다.
각 신문사에서 제공하고 있는 신문을 지면형태로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점~ 최고의 강점이 아닐까 한다.
물론 그냥 기사만 읽어도 신문 기사를 볼 수 는 있지만
옛날처럼 한장 한장 넘겨가며 본인이 구독하는 신문의 기사를 골라서 읽을 수 있다는 점 참 매력적이다. 또한 회사에서는 신문 형태로 아직 오려서 스크랩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다양한 신문사의 스크랩 대상 기사를 오리지 않고 바로 클릭질 하나만으로 지면 형태로 담을 수 있다는 점.... 업무가 줄어들 것 같다. 으흐흐

파오인의 지면구독 시스템

파오인에서 지면구독으로 들어가게 되면 간단한 뷰어의 사용법이 나오게 되고 좌측 상단에서 신문사를 선택해서 신문을 보면된다. 초간단!
단 사용하려면 파오머니를 충전하거나 따로 결제를 해야할 수 도 있다.
일부 신문사의 경우 유료~~
(흠..내가 보고 싶은 한겨레신문은 나오지 않는군화~)

신문을 선택하였다면 좌우의 화살표를 통해 한장한장 넘겨보다가
보고싶은 기사가 있을 경우 기사에 마우스를 올리게 되면 위의 그림처럼 파랑색 박스부분이 생기게 되고 더블 클릭 시 해당 기사의 자세히 보기가 가능~



와우~~~ 눈이 침침 한 나를 위해 더 확대도 가능하다 ㅋㅋㅋ
다시 전면으로 돌아갈 경우는 우측 하단의 신문형태를 누르거나 아니면 상단에서 줌을 - 로해서 이동해주면 되고~~~


보다가 맘에 드는 기사가 있을 경우 살포시 마우스를 기사 위에 얹게 되면!
스크랩 또는 인쇄 버튼이 나온다. 스크랩을 할 경우 나의 스크램기사에 추가!

회사의 업무에 사용하는 회사의 주요 기사 스크랩
좋아하는 연예인 기사 스크랩
참 쉽죠~~~잉~ ㅎㅎ

단.... 하면거 하나 아쉬운 부분은
광고영역은 스크랩이 안된다는거~ 본인의 경우는 동종 업계의 광고까지도 스크랩을 하고 있는데 광고영역은 따로 캡쳐해서 출력하는 수밖에 없나보다.
나중에는 광고영역에도 스크랩 기능을 넣어주었으면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