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7 삼성 라이온즈

권오준 선수 1군 복귀 등판...(090822)

by 희야~♡ 2009. 9. 22.
반응형

오늘 SK와의 무기력한 경기를 보다가 그냥 운동을 갔다.
오준선수가 설마 나오겠냐는 맘을 가지고 있었으나 1군 올리자 마자 바로 올라오는!! 이런 낭패가 있나... 갔었어야 하는데 ㅠㅠ
괜찮나 모르겠다. 근데... 표정은 밝아보인다. 다행이다^^

운동하고 문자로 중계해준 뱁와덕에 오자마자 물도 안마시고 다시보기를....
아~~~ 오준선수 넘흐 반가워요 ㅍㅍㅍ



아 이게 얼마만이야 ㅠㅠ
감개무량.... 눈물찔끔.... 심장벌렁 흑~~~
저 수염은 그대로구나... 터프가이 멋쟁이 ^^


등번호 12번....어색하다. 그래도 앞으로 12번에 익숙해지고 좋아해야겠지.
이제부터 로또 번호는 12번 고정으로 넣을테다. 다행이다. 45번 이상으로 안넘어가줘서 ㅋㅋㅋㅋㅋ
등번호 45번으로 꽉찬 느낌 정말 든든하고 좋았는데.... 왜 굳이 그걸 내주셨는지 -_- 너무 착해서 탈이셔! 그냥 45번 하고 있지!!!

 
안타맞고 나서도 별 표정변화 없는~
역시 멋진~~~



가까이서 잡아주니 살이 좀 빠진것 같다.
이병훈 해설위원이 그러더군. 재활을 잘 했는지 여부는 몸 보면 안다고. 재대로 안한 사람은 얼굴에도 살이붙어서 온다고....
어이구 ㅠㅠ 얼마나 힘들었는지 얼굴 살이 쏙 빠지고...며칠전 사세에서 올라온 종순오라버니 사진을 보니 완전 최강 몸매 .... 나의 눈이 더 휘둥그래질것 같은 @.@
고생 많았겠다. 얼릉 잠실로 응원가야징~!


>>ㅑ~~~~~~ 웃었다!
이 얼마만에 마운드에서 웃는 모습인지!
정현욱 코치님과 무슨 이야기를 나누셨을까... 뭔 야그를 하셨길래 저리 웃으면서 내려오는지 ㅎㅎㅎㅎ 궁금도 하여라~~~

앞으로 내일 하고 모레....글피.... 오준선수 욕심같아서는 더 보고 싶지만..
삼성을 위해 오늘 본것만으로 만족하렵니다.
24일 잠실에서 만나요~~~~ 호호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