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7 삼성 라이온즈

[잠실]삼성 라이온즈vs두산베어스(070609)

by 희야~♡ 2007. 6. 24.
반응형

이날은 역사적인 날!

양준혁 선수의 2,000안타 달성의 날! 아~ 그 현장에 내가 있었다니! 뿌듯하군화~ ㅎ

머 이날 경기의 온 관심은 양준혁 선수의 기록이었고...

1회부터 바로 안타가 나오나 했으나 조낸 호수비에 막혀서 안타 실패....

3회, 9회 두번의 안타로 결국 ㅜㅜ

아~ 멋지십니다.

언제나 그 모습 그대로 쭉~~~보여주시길~~

경기도 6 : 1 승

<투수>

매존- 차우찬 - 임창용

일찌감치 타선에서 점수를 내주는 덕에 쉽게쉽게~

7이닝 1실점으로 깔끔하게 선발역할 해준 매존을 이어 차우찬, 임창용선수..

점수차가 꽤 나므로 울 혁이와 오준선수는 잠시 쉬어주는 센스!! ㅋㅋ

<타자>

양신과 주장님의 활약으로 크게 승!

어쩜 이러케 멋지신지~우리 후배님들도 얼렁얼렁 배워서 잘해주셔야할터인데~

암튼!! 2,000 HIT 와방 축하!!


1회 아깝게 이종욱에게 잡히며 아쉬워하는....
어쩜 늦게온 우리 화영이에겐 다행이었다는??

3회 2루타 치는 모습!
1999개의 안타모습~~ 이제 하나 남았어요~~~ ㅎ

9회 마지막 타선에서 양신의 안타!!!!
드됴 2,000 안타!!! ㅜㅜ
눈물과 감동의 도가니탕~~~ ㅜㅜ

구단 관계자들과 축하하고 있는 삼성 선수들...
울 혁이의 둣모습도 모여주시고^^
우측 끝에 양신도~

요건 저 구석에서 인터뷰중인 양신...
이 현장에 내가 있었다구요~ ^_______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