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7 삼성 라이온즈

[대구]삼성 라이온즈vs엘지 트윈스(070519) - 이모저모

by 희야~♡ 2007. 5. 28.
반응형

대구 내려가는 길 마리오에 푹 빠진 화영양... ㅎㅎㅎ

진주장님 가게...간바지 앞에서...막 다 먹고 나오는 길에 우리 주장님 나와주시고 ㅎ
어찌나 푸석한 모습이시던지 ㅎㅎㅎ
그래도 간지는 난다^^

양신과 화영이... 양신 표정봐라~ ㅎ
완전 앵긴 화영이 좋단다 ㅋㅋㅋㅋ

우리 매니져 아저씨랑...급방긋 중이신 과장님
이날 야구장 본붑석쪽에서 선수들 훈련하는것도 들어가서 구경하고
창고도 구경하고...과장님 감솨합니다^^


돗자리오빠가 사준 설레임과 돗자리오빠의 사자머리 탈쓰고 ㅎㅎㅎ

오준선수 사랑의 시트석 자리에서 기념촬영 ㅎ

양준혁 선수 사랑의 시트석 자리에서 ㅎ

경기 시작 전 정호오빠랑 성순이랑...
우리는 가면놀이중 ㅎㅎㅎㅎ


응원중입니다 ㅎㅎㅎㅎ
아놔... 사진이 나 목에서 짤리고 ㅡ.,ㅡ
어쩜 이렇게 찍어놓는지... 여자친구에게 가고싶어하는 혁이 ...그래도 표정이 너무했다 ㅡㅡ
경기 후 뒤풀이에 나타난 오승환선수....역시나 잠시 있다가 가버렷다 ㅡ.,ㅡ
핸폰으로 찍은... 걍 찍지 말껄 보정하기 귀찮다





마지막은 나의 사진으로 장식한다..음훼훼훼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