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7 삼성 라이온즈

[잠실]삼성 라이온즈 vsLG 트윈스(070421)

by 희야~♡ 2007. 5. 4.
반응형

포커페이스 연합단관날...

이날... 열심히 응원했음~~ ㅎㅎㅎ

결과는 5:3 승리~~

투수 : 전병호 - 권오원 - 권혁- 오승환 의 막강 삼성 라인업...원래 권오원 선수대신 권오준 선수이름이 있어야하는데 흑~~~ 얼렁 복귀하삼~~~

타자 : 양준혁 - 심정수 - 진갑용의 막강 라인!! 특히 주장님의 3타점 적시타! 최고였음!! 흐흐흐

적시타 치는 주장님

적시타 치고 좋아하는 주장님 ㅎㅎㅎ

우리 혁이~ ~~ 우리만 보면 슬럼프에 빠져버리는 독특한 아이 ㅜㅜ
이날도 우리랑 사진을 찍더니 실점을...ㅜㅜ
미안~~그래도 사진 찍고싶은데 어째~
아~ 우리 찐만님 다친날.... 이날이었었지...ㅜㅜ
흑~~~ 돼지 조인성에게 깔려서... 발목 부상
2주라던데... ㅜㅜ
얼렁 나아서 명품 수비 보여주세용~~~
==================================================
여긴 이제 포커 단관때 도촬 및 사진 촬영한 것 ㅋ
우리 혁이랑... 저 어정쩡한 혁이 포즈 ㅋㅋㅋ
그래도 귀여워!! 어쩔꺼야!!!
내가 여에 서야하는데~ 아쉬비~~ ㅎㅎ
우리 포커 식구들...현진이, 화영이,대영오라버니
임창용 선수와...
팬북에 싸인하다말고 급 사진 ㅋㅋㅋ
저 표정;;; 완전 당황한듯 싶다 ㅋ 우리만 신낫어 ㅋㅋㅋㅋ
오승환선수에게 싸인받는 언니와 우리...
지금 상황은...언니가 "곱창대박이라고 써주세요" 하니...네??? 이러고 있는;;
곱창대박을 얼마나 부르짖으시던지..정말 대박날듯 ㅋ
(사담... 저 승환선수 갑빠..어쩔꺼야... 근육키우는 주사맞나봐 ㅜㅜ)
이제 거의 응원중인 사진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