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에 퐁당~

송혜교&송중기! 송송커플의 재난멜로 수목 드라마 태양의 후예 - 복근 어쩔@.@

by 희야~♡ 2016. 2. 25.
반응형


올만에 드라마 포스팅!! 

어머 나 이거 안보려했는데 1회를 신랑이 틀어놓은 관계로 컴터를 하는 중간중간 그냥 슥슥 흘려보고 있었다. 

어머, 송중기 나오네? 송혜교도 나오고... 진구까지~ 올~ 캐스팅 좋네~ 

그냥 그런 생각만 하고 흘려보던 찰나 


헉!!!!!!!!!!!!!!! 어머 송중기 왜저래??????

몸이 왜저래!!!!!!!!!!!!!!!! 악!!! 복근 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얼굴에 저 몸매라니! 저건 반칙 아닌가??? 저 미소년 같은 사랑스런 얼굴에 상남자 근육! 

성난 등 근육과 올록볼록 엠보싱 복근! 아오~ 이건...소장해줘야해~ 

나의 폭풍 캡쳐질을 부르는 장면... ㅋㅋㅋ 잠시 감상 좀... ㅋ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 신랑 있는데도 어머어머어머 몸봐 몸봐~ 정말 입 떡 벌어지게 침흘리며 봤다는 ㅋ

딱 좋은 몸매~ 군살없이 탄탄한~! 아 우리 송후배 멋지구나!! 






드라마의 시작이 북한군과 싸우는 장면이었던거 같은데. 맞나? 

무튼 그냥 틀어놓고 대사만 들으며 본 부분이라.. 음? 공동경비구역 같은 드라마인가 싶었다. 근데 2회를 보니 그게 아니구만. 







요래요래 캐주얼로 입고 있으니 군인은 무슨~ 

뽀얀 피부에 그냥 대학생 같은 외모로~ 저 얼굴 아래 쪼꼬렛 복근이라니~ 심쿵! 








자켓 입은 모습도 멋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군복 난닝구를 입은 모습까지도 멋지다. 

역시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란 말은...불변의 법칙인듯 하다. 








송혜교는....언제나 이쁘고.... 역시 이쁘다. 언제 봐도 이쁜... 정말 인형 같은 외모....

부럽다..................................










2회 마지막 장면! 

저 선글라스 끼고 걸어오는데 어머어머 나 심장떨려 죽는 줄~ 내가 송혜교도 아닌데 저 멀리서 걸어오는 모습에 왜 내가 설레이는 건지~ 군복에 선글라스가 잘 어울리는 우리 중기! 누나들에게 사랑받는 역할이 어울리는 줄 알았는데 요런 남자남자한 역할도 어울리는 구만! 다시봤네!!! 


이제 송중기도 파병왔고 송혜교도 봉사와서 해외에서 만났으니 본격 재난 멜로 드라마가 시작된다고 한다. 어떤 사건사고가 일어나고 그 속에서 둘은 어찌 러브러브 하게 될지 기대되는 드라마! 

우리 소간지님, 소지섭 오라버니의 오마이 비너스 이후 간만에 KBS 수목드라마를 보는구만! 

윤미래의 OST 목소리도 어울리고 송송 커플의 케미도 좋고~ 흥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광수! 까메오로 나왔네? 중기랑 친해서 까메오 나왔나? ㅋㅋㅋ 

아시아 프린스 광수도 화이팅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