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에 퐁당~

반전있는 드라마 오만과 편견, 반전있는 복근, 강수 이태환!

by 희야~♡ 2014. 12. 2.
반응형


요즘 잘 보는 드라마가 없는데 보다보니 이거 은근 재미있다. 매회 반전에 반전, 예상치 못했던 내용으로 드라마가 전개된다. 이래도 되는건가~싶은 드라마 MBC 월화드라마 오만과 편견! 


처음에는 최진혁이 나와서 오 볼까 하다가 그닥 맘에 들지 않은 최민수가 나오길래 걍 보다말다 했는데 볼때마다 반전이!!! 워매~~~ 눈을 뗄 수가 없구만! 






정창기역의 손창민! 헐~ 과거가 변호사였다니! 그냥 양아치 인줄 알았는데 먼가 사연이 있는 인물이다. 그리고 강수와는 부자지간인줄 알았는데 그것도 아니고~ 

나름 이제 통밥이 있어서 드라마를 보며 대충 이렇게 되겠네 라고 예측하면 맞았는데 이 드라마는 다 틀린다. 강수와 손창민은 부자지간이겠네. 한별이는 살아있겠네. 어머! 강수가 한별인가보다! 

.............

지금까진 다 아니다. (이러다가 또 막판에 맞을지도!! 그러면 더 대박!!!!) 

볼 때마다 흥미 진진한 드라마! 오늘은 또 어떤 반전이 있을라나. 

오만과 편견은 20부작 드라마라고 하니 이제 10회까지 절반이 지나고 곧 11회가 방송되는데 오늘은 또 어떤 반전을 보여줄 지!! 

오늘은 아마도... 최민수, 문희만 부장검사의 먼가가 공개되지 않을라나~ 


꿀잼 드라마!! 마지막 20부작까지 본방 사수해야징~~ 

거기에 또 하나의 재미를 주는 강수!! 엄훠 생각보다 매력있다. 

이름은 이태환, 검색해보니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멤버라고 한다. 그동안 서강준만 떠서 얼마나 속상했을까~ 이제 강수차례다! 높이높이 뜨기를!! 후후후후

(헐...그러고 보니 룸메이트에서 서강준 친구로 놀러온 서프라이즈의 두 배우 중에 하나였다! 그때는 왜 이 매력을 몰랐을까??? 역시 극중의 역할이.... 배우를 살려주나보다.)









훈훈한 외모의 이태환, 강수 

무표정한 모습도 이쁘네~ 얼굴 라인이 참 이쁘다~후후후










내가 좋아하는 배우 최진혁 구동치와 과 강수, 이태환 !

구동치의 목소리는 어쩔~ 완전 좋아. 저 저음의 목소리에 내가 홀딱 빠졌더랬지 ㅋㅋㅋㅋ










웃으니 어려보이긴 한다 ㅋㅋ 이제 나이라 무려 20살.... 겁니 풋풋하다 ㅠ








아 이 옆선.... 완전... ㅋㅋㅋㅋㅋㅋㅋ








헉!!!!!!!!!!!!!!!!!!!!!!! 이 복근!!!!!!!! 

난 몰라~~ 너무 좋다 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복근이다. 저 풋풋한 얼굴에, 귀여운 얼굴에 이런 복근이라니! 강수는 과건 뿐 아니라 몸매까지 반전이구나~










찬이과 강수. 아 난 찬이가 말도 하고 이제 행복해졌으면 좋겠는데~ 우리 강수가 잘 챙겨주고.... 

둘이 보면 왜케 안쓰러운지~ 강수랑 찬이 모두 행복한 결말이었으면 좋겠다. 

설마 우리 강수에게 이상한 과거로 상처받는 결말이면 안되는데~ 강수의 해피엔딩 드라마였음 좋겠다. 

이제 오늘 드라마 시작이구나! 본방 사수!!!!!!!!!!!!!!


아직 반밖에 안했는데 벌써 이거 끝나면 어쩌나 싶다. 오만과 편견 후속인 빛나거나 미치거나? 이건 재미있으려나 모르겠넹.... 장혁이라니 어느정도 재미있을 것 같기는 한데... 그래도 요런 반전은 안나오겠지? ㅠ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