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오랜만에 쓰는 영화 리뷰! 그동안 본 영화도 별로 없지만 

이번 영화는 우리 소간지 오라버니의 영화니까! 간만에 클릭질로 무대인사까지 겟!

믿고 보는 소지섭, 손예진의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결론은 역시 최고! ^^

일본 영화도 있었다는데 난 보지 못하고 우리나라 지금만나러갑니다. 지만갑만  보게되었다.



좀 늦게 예매한 관계로 사진이 좋지는 않지만 

저 멀리서도 보여지는 간지님의 기럭지와 아우라, 손예진 배우의 빛나는 얼굴은... 

역시.... 선남선녀! 둘이 사귀어도 좋을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달달하던데!!^^


겁나 짧았던 5분여의 무대인사를 마치고 영화가 시작되었다. 

영화를 보기 전에 내용은 거의 모른채 들어갔고 다만,,, 엄마들이 많이 슬플거라는 이야기만 듣고 갔다. 


처음은 구름나라 펭귄 동화 이야기로 시작한다. 

수아 (손예진)의 목소리로 읽어주는동화가 너무 예뻐서 나도 저 책을 갖고 싶다는 생각이 뿜뿜.

먼저 구름나라로 간 펭귄 엄마가 장마에 비 열차를 타고 내려와 아기 펭귄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는 동화이야기인데 동화가 너무 아름답게 그려져서 짧은 애니지만 나오면 우리 딸과도 함께 보고 싶다는 생각이 계속 나더라. 

이후는 머...스포니까...내용은 이야기하지 않겠지만 난... 시작하고 5분만에 눈물 쥘.....

엄마를 보낸 우리 지환이가 자다가 깨서 엄마옷장가서 엄마 원피스에 코를 묻고 자는 장면인데

우리 딸이 항상 엄마바지를들고 다니고 잘 때도 꼭 안고 자는데...

지환이의 모습을 보니 갑자기 왠지 모르게 우리 딸이 생각나면서 눈물이 ㅠㅠ

이후에는 중간 중간 코믹한 요소들이 많이 나오며 즐겁게 봤고 마지막에는 역시나 눈물 펑펑 

눈 팅팅 아플때까지 울다가 나왔다. 간만에 제대로 울고 나온 영화가 아닌가싶은~

그래도 이쁘고 슬프지만 가슴찡하게 기특한 영화로 난 강추! 별다섯개!

하하하하하 


어쩜...이런 거적대기 같은 남방을 입어도 간지가 쥘쥘

펑퍼짐한 바지를 입어도 가려지지 않는 기럭지에 ㅎㅎ

아이 아빠 역할도 너무 잘 어울리네. 계속 따뜻한 눈빛으로 아이를 보는데 사랑이 느껴짐^^




둘이 너무 잘어울리는 커플이다.

어찌 하나도 안늙었는지, 영화 클래식 느낌도 나며 손예진은 역시 이런 역할이 너무 잘어울리는 배우인듯 하다. 오랜만에 소지섭도 평범한, 과한 캐릭터가 아닌 편한 캐릭터로 나와서 더 좋았던듯!




우리 흥수 펭귄! 고창석 아저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귀여워!!!!!!! 뒤뚱뒤뚱!!!!!!!!!! ㅎㅎㅎㅎㅎㅎㅎㅎ 최고의 장면이 아닌가 싶다. 

도대체 우리 흥수아저씨에게는 무슨 일이 있었던거야! 소년에서 어른으로 변한 2년 사이에!!!


무튼...약 2시간여동안 울다가 웃다가 울다가 웃다가... 

간만에 너무 따뜻한 영화를 본듯하여 많이 울긴 했지만 기분 좋은 영화였다. 

한국판 지금만나러 갑니다! 일본판 지금만나러 갑니다는 못봤지만 

소지섭과 손예진의 우진과 수아의 따뜻한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소장각!!! 

올해 천만영화로 흥해라!!!!!!!!!



2018.03.18 용산cgv 영화관람 및 무대인사!

with 경화


***** 집에와서 찾아보니 곧 소지섭님이 예능을 시작한다는! <숲속의 작은 집> 

윤식당2 후속으로 방송되고 나영석 피디의 작품!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섭외력 짱인 나피디의 예능인데

우리 지섭님이 예능이라니... 4월 6일 첫방송! 본방사수!


Posted by 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