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에 퐁당~

JTBC 디데이 - 김영광의 재발견! 재난&메디컬드라마? 뇌섹남, 까칠남의 진수!!

by 희야~♡ 2015. 9. 21.
반응형


요즘 왜이렇게 잼나는 드라마가 많은지 ㅋㅋ
미세스캅, 용팔이, 두번째스무살, 얼마전에 종영한 어셈블리,라스트까지~ 지상파와 케이블 가리지 않고 이거저거 드라마만 찾아보는 중!


그러던 와중에 즐겨보던 라스트가 끝나고 후속으로 하는 디데이가 시작하였다. 오홍~ 예고편을 보니 의학드라마인데 재난이 겹친 재난&의학드라마인가보다. 서울에 지진이 발생!! 대규모 재난 상황에서의 병원에서의 , 구조대의 모습을 그린 드리마, 흥행요소를 두루 갖췄구만! 잼있겠다. 근데 주인공이 김영광 이랑 하석진? 그러고 보니 김영광 나오는 드라마는 거의 처음보는 듯 하다. 







미래병원 응급실의 똘끼 충만 의사~ 이해성

제멋대로 병원의 체계등은 무시하고 오로지 환자를 살리기에 열심인 의사~

물론 의사로서의 사명감은 좋지만 병원입장에서는 어느정도 골치아플 의사이다 ㅋㅋㅋㅋ

현실성 없는 케릭터 ㅋ 역시 드라마라 케릭터를 설정을 극대화 시킨 듯하다 ㅋ

근데 김영광 연기가 멋지네? 그동안은 그냥 그런 중간쯤 배우인 줄 알았는데 주연이라서 엄청 놀랐는데 오호~ 괜찮다. 하석진보다 먼저 이름이 나오고 욜~~ ㅋㅋㅋ 

(SM 제작이길래 난 김영광 소속사가 SM인가까지도 생각했다는 ㅋㅋㅋ)

아직 2회밖에 진행이 안되었지만 이 재난 상황에서 앞뒤 안가리고 생명을 구하는 신의 손 이해성의 활약이 기대된다. 










미래병원의 스마트한 로봇수술의 귄위자, 의사~ 한우진

뇌섹남 하석진! 얼마전부터 가끔 보는 문제적 남자에서 아주 똘똘함을 사방팔방에 표출하고 있는 뇌섹남 하석진이다. 문제적 남자를 보면서 하석진의 이미지가 많이 좋아졌다는 ㅋㅋㅋ 나름 스마트한 배우! 

디데이에서는 아주 차갑고 확실한 수술 결과를 보장하는 의사로 출연한다. 근데 홈페이지를 보니 앞으로 하석진의 케릭터가 바뀌나보다. 로봇, 검사에 의존하던 기술자가 아닌 손으로 환자 자체를 살펴보는 명의로 거듭난다고 한다. ㅋㅋㅋ 재난이라는 극한 상황이 성격을 바꾸게 되는구만~ 









요즘 차인표는 항상 이런 역할로 나오는거 같다. 대물 이후인가... 대통령, 국회의원,  등 ㅋ

얼마전 영화 감기에서도 감기바이러스가 퍼진 나라의 대통령이고, 

대통령은 아니지만 비슷한 재난영화 타워에서도 나오고 

재난영화, 정치인의 이미지~ 이번에도 재난영화의 국회의원이시네~ 









두명의 여주, 정소민과 윤주희! 

허허허허 이 두분도 주인공~ 약간 의외이다. 김정화도 나오던데 김정화의 비중이 더 작은가보다. 내가 올드해서 그런가 ㅋㅋㅋㅋ

윤주희, 박간호사는 종종 악역으로 많이 나오던데 이번에는 똑부러지는 열혈 간호사역할이다. 하석진과 김영광의 사랑을 받는! 

그럼 정소민은?? 앞으로 김영광이랑 잘 될려나~ 관계가 어떻게 될지~ 

하석진을 좋아하던데 나중에는 하석진이랑 연결될라나~ 병원에서의 요 네 남녀의 관계도 볼만 할 듯! 

그래도 난 남녀 관계보다는 의학드라마, 재난 드라마의 비중을 더 잘 가지고 가면 좋겠다. 로코로 전락하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네.










수술장에서 눈빛이 변하는 이해성! 어휴~ 키도 훤칠하니 수술가운을 입어도 멋있구나 

(역시 남자는 키가 크고 봐야....;;)

현실에서 이런 의사가 있으면 참 좋기도 하겠지만 난 무섭다. 검사도 안하고 감, 판단으로 의존하여 수술하다니... 너무 과하지 싶다 ㅋ 정말 의료소송이 끊이지 않을 것이며... 어쩌면 의사면허도 취소될지도 ;;;;


김영광의 이런 눈빛, 나중에 악역을 해도 잘 할 것 같은 느낌이네? 









정똘미와 이해성... 이 둘...심상치 않다. ㅋㅋㅋ 

앞으로 이 둘의 로맨스가 시작될 예정이라니 ㅋ 유쾌발랄 커플 탄생의 조짐이 보여지네~

지진이라는 재난상황에서도 저 유쾌함이 유지될라나~ ㅎㅎ









일요일 방송의 마지막! 드디어 지진이 시작되었다. 디데이 2회에서는 지진의 전초로 살짝 크레인이 무너지고 싱크홀이 생기는 등의 사고가 있었는데 바로 다음날 지진이 발생하는 상황! 3회에서 어마무시한 재난이 보여지나보다. 건물이 무너지고 수도관은 다 터지고.... 마지막에 CG도 이상하지 않고 봐줄만 하네~ 허허허허 3회 꼭 보고 싶다! 







악!!!!! 남산타워도 무너져!!!!!! 

정말 서울에 지진나면 남산타워 무너지는거야?? 우리집..... 위험하겠네.ㅠㅠㅠ

남산타워의 허리가 잘리는 장면... CG이고 드라마인것을 알지만서도 가슴이 아프구나 ㅠㅠ


암튼 이제 시작한 디데이! 몇부작인지 찾아보니 총 20부작이다. 나름 길게 하는구나. 

앞으로 9주 남았네~ 방송시간은 매주 금,토 저녁 8시 30분 본방사수 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