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에 퐁당~

천상여자-등장인물. 줄거리. 이거 막장일까요?

by 희야~♡ 2014. 1. 15.
반응형

얼마 전에 새롭게 시작한 드라마가 있죠.
[천상여자]라는 드라마 인데 처음에는 어쩌다 밥하다가 틀어놔서 봤는데 이제 챙겨서 보게 됐어요 ㅋㅋㅋㅋㅋ

올만에 윤소이 가 나오네요. 박정철도.
박정철은 야망있는 남자로 자신의 아이를 가진 여자도 뒤도 안돌아보고 버리는 매정한 남자입니다. 지금까지 알던 박정철의 이미지와 너무 달라서 아직은 넘 어색하네요.

여자 주인공은 윤소이.
지금은 수녀로 나오고 있어요. 하지만 재충 일주일 보아하니 박정철에게 버림받은 언니의 복수를 위해 박정철이 재산을 보고 노리는 여자의 오빠와 잘 되는 설정일듯하네요. 박정철의 아이를 가진 언니는 곧 아이를낳다가 죽지싶구요. 그 아이를 위해 수녀를 포기하고 복수할듯 ㅎㅎㅎ

윤소이와.잘되는 남주 서지석 역은 권율 이라는 배우분이네요. 어디서 본듯도 한데 잘 모르겠어요. 우선 외모는 훈훈하니 계속보려구요 ㅎㅎ



벌써 윤소이와는 만나서 슬슬 밑밥이 깔렸네요.
저녁시간대에하니 막장은 곧 드러나지 않을까합니다. 요소는 이미 많이 드러났구요 ㅋ 이복남매의 재산싸움, 오래된 연인을 야망땜에 버리기 등 무궁무진할듯ㅎㅎㅎ
앞으로 쭉 지켜보겠어요 ㅋ

참, 박정철의 엄마 나달녀로 나오는 이응경씨 감기 제대로 걸리셨나봐요.ㅠ 목소리가 완전 변해서ㅜㅠ 듣기 안쓰러울 정도예요. 오늘 기황후 보니 거기서도 안좋던데 산속 야외씬..... 프로의식. 존경스럽네요. 독감 얼른 나으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