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에 퐁당~

별에서 온 그대 2회 - 천송이의 패션은? 폴 스미스!!

by 희야~♡ 2013. 12. 27.
반응형

 

매회 메이크업과 패션, 악세서리가 이슈가 되고 있는 천송이

2회에서도 갖고 싶은 많은 아이템들을 쏟아내고 눈을 휘둥그레 지게 만드네요.

 

 

이런 메이크업을 소화할 수 있는 전지현, 그녀의 명품 얼굴을 , 명품 피부를 존경합니다.

저 새빨간 립스틱은... 자칫 잘못하면 저렴해보일 수 있는데 너무 이쁜것 같아요.

이렇게 티비로 보고 그겨울 바람이 분다 를 보며 송혜교 립스틱이 너무 이뻐서 사서 전혀 어울리지 않는 저의 면상을 보고 다시는 연예인 따라서 립스틱을 사지 않겠다고 다짐했더라지요 ㅋㅋㅋ

그냥 이쁘다,  좋겠다로 끝내야겠어요.

 

 

 

간지나는 코트! 저런 오버사이즈 코트, 아무나 입어서 소화할 수 없겠죠? 천송이 정도 되는 바디어야 소화할듯!

폴스미스 블랙 컬렉션 코트예요. 포근한 소재로 오버사이즈로 체형도 커버되고 아주 이쁜 것 같아요.

가격도 100만원 정도라고 하는데 버버리보다는 저렴하네요;;

 

 

폴스미스의 모델이 입은 것보다 전지현이 입은게 더 이쁜 것 같아요 ㅎㅎㅎ

모델 굴욕이네요@.@

 

 

 

 

아이고 얼굴이 정말~ 같은 30대라는게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좋네요.

40인치 이상의 티비에서 클로즈업해도 잡티하나 안보이게 나오는 이런 ~

 

 

ㅎㅎㅎ 술 취한 천송이. 주사 연기도 잘하던데요? 이번 드라마로 전지현은 저에게 호감 배우로 등극하게 되었어요.

여전히 엽기적인 그녀가 생각나긴 하지만^^

 

 

 

 

드라마의 제작 현실, 시청률 위주의 방송 등 드라마에 대해 하고싶은 이야기도 맘껏하고,

공감가는 부분도 많은 드라마~ 대사도 좋고 연기도 좋고 몰입도 잘되는!!

 

별그대 2회였어요. 앞으로도 쭉! 에 보톡스 맞은 천송이 편!!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