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에 퐁당~

막장의 신기원! 정말 황당무게한 오로라 공주 결말!!

by 희야~♡ 2013. 12. 3.
반응형

 

드라마가 시작하는 초반 오로라 공주를 계속 보았습니다.

보다보니 먼가 이상하여 보니 임성한 작가더군요. 헐~~ ㅋㅋㅋ

그래도 예전에 임성한 작가가 막장에, 내용도 황당하고 해도 거의 끝까지 다 보았기에 이번에도 그냥 코메디다~생각하고 보았지요.

 

신기생뎐서부터 좀 많이 이상해지더니 이번엔 정말 이해할 수 없는 드라마가 나오고 있네요.

 

드라마에 출연하는 출연진은 다 죽고,

남자 주인공 황마마는 찌질이로 만들어놓고 설설희와 잘 될 것 같더니 다시 어처구니 없이 황마마랑 결혼하고...

그래 그래도 남자주인공이니까 이제 정신차리나보다 했더니 여전히 찌질한 황마마...

결국 이혼하고 다시 오로라는 황마마랑 결혼하는 식이 되네요.

 

아~ 정말 이게 무슨 내용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와 오로라 공주 결말을 이야기하였네요.

주인공들 다 죽고 개연성도 없고.... 결국 이 모든 것이 임성한 작가가 좋아하는 상상이 아닐까요 ㅋ

오로라의 아빠가 죽을 때 그때 집이 풍비박산하여 쫄딱 망한 오로라의 상상

혹은, 다 죽고 이제 떡대만 남아 떡대가 오로라를 그리워하며 주인인 오로라가 잘 되었으면 하는 바람에 하는 떡대의 상상 ㅋㅋㅋㅋㅋㅋㅋ

 

전 어쩐지 제가 생각한 결말도 어쩌면 정말 그리 될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제 종영까지 얼마 안남았네요. 오로라공주의 종영일은 150회  12월 20일.

극의 중반부터 붉어지던 설설희의 하차가 될지, 결국 암세포도 생명인데 설설희는 암세포를 다 죽이고 살아날지 ㅋ 그것도 관심이네요. 이래서 막장이지만 시청률이 나오나요? ㅋ

 전 시청률 올려주기 실어서 다음날 뉴스로만 내용 확인할랍니다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