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에 퐁당~

너무나 다른 월화 메디컬드라마 - 김래원,박신혜 닥터스 vs 장혁,박소담 뷰티풀 마인드

by 희야~♡ 2016. 7. 4.
반응형

요즘하는 월화드라마 중 2개가 메디컬 드라마!! 이런 우연인지 노림수인지 ㅋㅋ

어쨌든 의학드라마를 좋아하는 나는 올레를 외치며 둘다 보기 시작하였다. 

근데 둘의 드라마가 너무나도 틀려서 이거 참 싶은 생각이 든다. 


먼저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 드라마강국 sbs 답게 첫회부터 흥미진진하니 재미지다. 

또한 초반부터 질질 끌지 않고 박신혜, 김래원의 달달함이 묻어나니 이 또한 굿굿~

머 그닥 좋아하는 남주는 아니지만 연기만큼은 정말 잘하니 박신혜랑 은근 잘어울리는 김래원~

드라마가 끝날 즈음에는 김래원에 푹 빠져있을지도 ㅋㅋㅋ


의학드라마이면서도 멜로이기도 한 딱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장르인거같다. ㅎ

오늘 5회 방송인데 본방 사수 예정임 ㅋㅋ

(근데 이기우는 까메오였음?? ㅎㅎㅎ)





꺄악!!!!!!!!!!!! 이 자세는!!! 

필시 뽀뽀로 연결되는 자세!!!!!!!!! 키스신 안나오면 서운할꺼야~ 

근데 요러고 끝난걸 보니 키스신으로 안이어질거같기도 한뎅....아쉽~~~



요 닥터스 말고 KBS 방연되는 뷰티풀 마인드~

장혁이랑 박소담 , 두 배우도 완전 멋지니 재미지지 않을까 하고 본방사수는 못하고 재방으로 봤는데 

닥터스랑은 완전 다르게 추리물스럽다. 처음부터 살인사건이 나오고 병원을 배경으로 의혹이 생기고 

장혁은 반사회적 인격장애로 나오는 천재적 외과의사~ 

박소담은 경찰관

근데 박소담...캐릭터가 넘 이상한 듯~ 








처음에는 장혁을 의심햇다가 






장혁이랑 손 잡았다가 





허준호 말 듣고 또 장혁을 중요한 순간에 체포 ㅡㅡ


경찰관인데 너무 줏대없이 여기 저기 휘둘리고 너무 증거도 없이 심증만으로 막 나대고 

아 케릭터 정말 짜증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회 마지막에 보다가 짜증나서 티비 꺼버리고 싶은 충동이;;;;;


아무래도 안볼 듯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은 난 닥터스 본방사수 예정, 뷰티풀 마인드는 아쉽지만 재방이나 다시보기로 ㅋㅋ

참, 또 의학드라마 어디서 또 하든데... 한효주가 의사로 나오는 이종석과 W 라는 MBC 드라마

요건 수목이구만~ 재미잇을라나 몰겄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