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s 성장일기

[+95일] 셀프 백일상 기념촬영 / 백일 잔치 , 백일 기념상

by 희야~♡ 2015. 11. 14.
반응형


D+95일 : 백일동안 건강하게 자라줘서 고맙워~ 미리하는 백일 잔치 (150725)


백일 맞이 친정 식구들과 함께 서울역 진진바라에서 백일 잔치 겸 간단하게 밥을 먹고 집에서 간단하게 차린 연이 백일상~ 평일이 백일이라 식구끼리는 미리 전주 주말에 밥을 먹고 집에서 간단하게 상을 차려서 백일기념사진만 좀 찍어주기로 하였다. 





소박하게 차린 연이 백일상.

간단한 제철과일들 수박, 참외, 포도, 방울토마토까지.

복숭아가 제철이긴 하나 복숭아는 올리는게 아니라고 하여 복숭아는 제외~ 


떡은 백설기랑 수수팥떡, 그리고 케잌대신 떡케익으로~ 

떡은 떡보의 하루에서 주문하여 상차리기 직전에 시간지정 배달까지 하여 아주 편하게 맞추고 떡도 맛났다


사진은 미처 생각을 못해서 그 전날 그동안 찍었던 신생아 사진, 집에서 찍은 사진, 50일 사진 등을 간단하게 포켓포토로 출력하여 집에 있는 액자에 넣어 급하게 만든....;;


슬슬 기념촬영 시작!! 











주인공 연이 등장! 두 손에는 블링블링 금반지 끼고~~ 

뒤집기하고 목도 가누는데 범보에 앉히면 자꾸 꼬꾸라진다. 어찌나 예의가 바른지 자동 폴더다...

허리힘이 약한지 잘 못앉아있네 ㅠㅠ 좀더 이뿌게 앉아주면 좋으련만~










그래도 제법 앉아있는~ 

좀 오래 앉아있었다고 다시 허리가 슬슬 접혀온다. 앞의 떡케익이 궁금한듯~ ㅎ








예전 친구들과의 15주년 기념 파티에서 사용하던 왕관도 한번 슬쩍 ㅋㅋㅋ

나름 파티니까 왕관... ㅋㅋ 어울리네?? ㅎㅎㅎㅎㅎ









연이, 백일 축하해!!! 건강하게 무럭무럭 잘 자라줘서 고마워~~~








엄마 아빠와 함께 가족사진~

엄마 아빠가 너무 대충 입고 찍은 것 같네........ 미안~ 다음엔 이뿌게 하고 찍으께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