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러뷰~쇼핑

엔제리너스 청양머그/카드, 스타벅스 청양&적양 카드, 머그

by 희야~♡ 2015. 2. 23.
반응형


2015년 을미해! 올해는 청양의 해란다. 

작년에는 청마라더니 올해는 청양! 파란 양이라!!!! 

청양은 목(木)의 양띠로 나무 성분이 결합되어 마음이 따스하고 도덕적인 원칙을 지키려는 성향이 강하다고 한다. 곧 태어날 우리 소뚱이도 착한 아이겠구나~ ㅎㅎㅎ


청마도 이쁘지만 청양도 이뻐해야지~

우리 소뚱이가 태어나는 해이니 만큼 청양에 좀 애착이 가서... 

년초... 이것저것 청양 아이템을 모으기 시작 ㅋㅋㅋㅋㅋㅋㅋ



대표적인 스타벅스 머그, 카드는 물론 이번에 신규로 나온 엔제리너스 카드와 머그까지!! 

신랑에게 욕 먹어가며 모은 소뚱이의 청양 아이템! 



 

 




먼저 엔제리너스 청양 카드와 청양 머그! 세트다~ ㅋㅋㅋ

연초 이벤트를 통해 청양카드 15,000원 이상 충전하면 머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했었더랬지~ 

어차피 회사 1층에 엔제리가 있어서 가끔 마시길래 걍 충전해두자며 충전하고 머그도 받았다. 





 



청양머그 박스를 개봉하면 요래오래~

새파랑 머그가 나온다. 공짜 머그치고는 나름 디자인과 퀄리티도 괜찮고~





 




우오!!!!!!!! 메이드인 코리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메이드인 코리아 머그 찾기 쉽지 않은데~ 스벅 보다 낫군화~ ㅋㅋㅋ





 





카드는... 이렇게~ 양이 너무 순하게 생겼다. 

동화속에 나오는 양처럼, 폭신폭신한 느낌~ 이쁘다 ㅎㅎ






 






그리고 엔제리너스의 또 하나의 카드, 하얀색 배경의 양카드와 양머그이다. 

요것도 깔끔하니 이쁘네~~ 

이번에 엔제리너스 카드, 머그 다 이쁜거 같다. 






 






두 세트 나란히 놓고 한장~ 

신랑과 커플 머그 하면..되겠다~ 후후후 

(하지만...신랑은 왜 또 컵 가지고 왔냐며... 그럼 집에 있는 다른 컵 버리고 이거 쓰란다...-_-)







 







엔제리너스 양카드 2장과 스타벅스 양카드 2장! 

스타벅스는 이번에 청양, 적양 2개 카드를 내 놓았으나.. 약간 기하학적인 모양이라고 해야하나? 

포근한 느낌보다는 .... 독특하고 특이한 디자인으로 내놓았다. 

갠적으론... 양이니까.. 엔제리너스 디자인이 맘에 든다. 

















마지막으로 어렵사리 구한 스타벅스 양 머그!!!!!! 

컥.......작년과 마찬가지로 청마, 청양 머그는 구하기 힘들었는데 

이번 청양은 구경도 못하다가 신년MD 풀리고 당일 거의 다 재고소진되고 아쉬워하던 찰나 며칠후에 한번 더 매장에 풀렸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서울역 스벅 들렸다가 눈 앞에 보이길래 덜컥 사버린!! ㅋㅋㅋㅋㅋㅋ

원래는 데미머그 하나 사서 우리 소뚱이 태어나면 줄라고 했는뎅 데미는 없어라~ 

그래도 이거라도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소뚱이가 태어나서 이 컵을 쓸라믄... 한.... 7~8년 있어야할라나.......언제쯤 쓸 수 있을까 ㅋㅋㅋ








 





마지막!!!!! 이건...청양 아이템은 아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나가는 길에 귀여워서 덜컥 사버린 던킨도너츠 양 저금통 ㅋㅋㅋㅋㅋㅋㅋㅋ

꽤나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조카 준다고 하나 사고 우리 집에 하나 쓰려고 하나 사고 ㅋㅋ

던킨 도너츠 5개+저금통으로 해서 10,000원에 구매하였다. ㅋ












도너츠를 3개를 연결하여 만든 양!!!!!!!!! ㅋㅋㅋㅋㅋ

디자인이 독특하다 ㅋㅋㅋㅋ 머 걍 저금통으로 하나 비치해두고 쓰면 머~ ㅋㅋㅋ

저금통은 작년 청마 저금통이 이쁜데~ 올해는 스벅 청양 저금통은 안하나 모르겠넹~ 하면 좋겠구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