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러뷰~쇼핑

블랙프라이데이 갭 직구 성공! 신용카드 할인혜택 / 몰테일 배대지 할인 정보!

by 희야~♡ 2015. 11. 27.
반응형


전 쇼핑의 제철,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오늘 하루는 쇼핑 삼매경에 빠졌어요~

어찌하면 가장 싸게 득템할 수 있을까를 수도없이 고민고민~ 여러장 있는 카드의 혜택을 최대한 활용하기로 하고 카드사를 뒤졌지요. 카드사에서도 이거저거 행사를 많이 하더라구요. 


BC카드 

이베이츠 코리아 15달러 캐쉬백 (백달러 이상 구매시)

주요 직구 가맹점에서 누적 100달러 이상 구매 시 10%(최대 2만원) 청구할인 / 배대지 몰테일 20달러 할인

선착순 2만명, 홈페이지에서 응모 필요

https://www.bccard.com/app/card/evntPgrsDetailActn.do?evntNo=2014110024





삼성카드

주요 직구 가맹점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시 추첨으로 100명에게 캐쉬백 / 아이포터 배송비 20달러 할인

마스터카드 200달러 이상 200명에게 추첨 경품 / 아멕스 카드 100달러 이용 시 아마존 무료 배송

https://www.samsungcard.com/link/index.jsp?url=EVENT?eventNo=87599



하나카드

주요 직구 가맹점에서 200달러 이상시 15,000머니, 400달러 이상시 4만 머니 

몰테일 20달러 할인 / 이베이츠 코리아 10달러 할인 / TV 배송료 반값 



제가 가지고 있는 카드들만 좀 정리해보았어요. 신한카드는 그냥 그래서 패스~ 


비씨카드랑 아멕스카드를 다 가지고 있으니 비씨카드로 갭에서 구매하고, 하나아멕스 카드로 아마존에서 구매하면 BEST일것 같아요. 그럼 비씨카드로 만원 이상 할인받고 배송료 2만원 할인받고 , 아마존에서 하나 아멕스로 15천원 적립받고 몰테일 20달러 할인받고... 총 65달러 정도할인받을 수 있겠네요! 유후~ 




눈 빠지게 할인정보를 알아보았으니 갭 직구 시작하기!!! 


먼저 배대지 사이트에서 배대지 주소확인하기! 전 몰테일 회원가입이 되어있어서 몰테일에서 주소 확인했슴돠. 의류니 당근 텍스 면세인 뉴져지로 주소 체크하고

갭 회원가입 후 폭풍 쇼핑!!!!!!!!!!! ㅋㅋㅋㅋㅋㅋ


쇼핑 후 결제 시 할인코드를 기입하여야 할인이 진행이 되구요, 할인코드는 매일 바뀌는데 모바일로 접속하면 할인코드가 안보여요. 그래서 PC로 할인코드는 미리 확인하고 들어가셔서 모바일로 편하게 쇼핑하시믄 됩니다. 어제는 EARLY, 오늘은 BLKFRIDAY 네요. 




폭풍 쇼핑 결과 126달러에 우리 딸래미와 조카옷 17벌을 건졌네요!!! 할인가격에 추가 50% 할인이 들어가니 어마어마하게 싸졌어요.  그리고 추가로 제꺼랑 언니꺼 추리링 바지도 샀구요! 흐흐흐흐





우리 딸래미랑 조카꺼만해서 이만큼~ ㅎㅎㅎㅎㅎ

다 해도 127달러밖에 안대요~ 





그리고 내꺼랑 언니꺼 추리링이랑 레깅스 바지~ 로고 맨투맨도 담았는데 그건 하루밤 자고 일어나니 사이즈 품절이라 못 사고 그냥 바지만 득템하는 걸로~~~ 


토탈다 해서 160달러 정도!!!!!!!!!! 면세범위라 세금도 안내고 들어올 듯 해요! 

아 우리 딸래미 옷 장만 마니 하니 뿌듯하네요. 

이 애미는 살도 안빠지고 옷 사기 아깝다고 곰탱이처럼 유니클로 후리스만 입고있는데.....

그래도 우리 딸래미 이쁘게 입는거 보면 흐뭇할 것 같아요. 얼렁얼렁 배송와라~~~

몰테일에 도착하면 몰테일 결제/할인 방법도 다시한번 포스팅할께요!! 아하하하하 기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