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러뷰~쇼핑

크리스마스 케익 이벤트 모음! 던킨 무민 인형(박봄 인형)이 짱이구만!!

by 희야~♡ 2014. 12. 15.
반응형

올해도 어김없이 돌아온 크리스마스... 

내 생일도 아니고 신랑생일도 아니지만... 그래도 크리스마스에 케익이 없으면 왠지 허전한거 같은 이 기분 ㅋㅋㅋㅋㅋㅋㅋㅋ

올해도 케익하나 사야지 싶어서 미리 케익 고르기! 

사실 케익을 고른다기 보다는 .... 케익을 사면 부수적으로 주는 이벤트가 머머 있나가 궁금한 ㅎㅎㅎㅎ


연말연시, 크리스마스 시즌이 되면 항상 케익+사은품을 주는 행사가 있으니 그 사은품이 이벤트 상품이 무엇이냐에 따라 케익구매 장소가 바뀐다며 ㅎㅎㅎㅎㅎㅎㅎ


올해는 어디서 멀 주나 ~~~

대표 케익 가게인 파리바게뜨, 뚜레쥬르, 던킨, 베스킨라빈스를 검색!! 






먼저 던킨도너츠! 우오!!!!!!!!!!!!!!!!! 무민 인형이다. 

룸메이트에서 2ne1의 박봄이 맨날 끌어안고 댕기던 그 무민 인형! 

이거 너무 귀엽던데 던킨 케익을 사면 이 인형을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단다. 흠. 그냥 주는건 아니고 2,000원에 따로 구매... 아놔 케익값도 비싼데 인형도 그냥 좀 주지 -_- 

박봄인형으로 유명한 무민 인형! 나도 가꼬싶다! 하지만... 요즘 돌아댕기다보니 우리 동네 서울역 근처에는 이미 무민 인형 사은행사가 종료됬다며... 만약 던킨에서 살 계획이라면 꼭 홈페이지에서 행사종료 매장을 검색하고 가야겠당. 







다음은 베스킨라빈스31의 아이스크림 케익 

폴라 베어 인형을 1,000원에 구매! 이것도 그냥 증정은 아니고 1,000원에 구매하는 거란다.

코카콜라 인형인가... 너무 귀엽네! 가방으로도 맬수 있고 인형으로도 된다고 한다. 오홍 크기도 상당한 듯! 이건 실물로 한번 보고 결정해야지~~~ 근데 아이스크림 케익보다는 그냥 패밀리로 사는게... 나은뎅... 고민중! 








대표 빵가게인 뚜레쥬르! 

응???? 이번엔 착한캐롤 엽서................ 이건..... 하는 것도 아니고 안하는 것도 아니고....... 그냥 캐롤엽서란다. 

그럼 케익값좀 내려서 받을라나? 사은품도 안주는데 작년이랑 가격은 똑같으면.... 사기다!!!!!!!! 





마지막으로 파리바게뜨...  여긴..아무것도 안한다. 

그냥 해피포인트앱에서 구매하면 할인해준다는.............. 그냥........ 통신사할인해도 되는데 이게 마치 무슨 큰 행사인양....... 아무것도 안주고 가격은 그대로고....... 가격이라도 내리등가!!!!!! 


올해는 크리스마스 행사 안하기고 파리랑 뚜레랑 단합했나보다. 

올해 그럼 나도 크리스마스 케익 구매는 제껴버릴까........ 급 실망중........ 

달력, 목도리, 장갑, 이어폰 등 그동안 쏠쏠하게 잘 모았는데...... 췟~ 너무한다. 빵집들........ 가격은 어마무시하면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