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러뷰~쇼핑

이니스프리 탄산 미네랄 에센스 3주 무료체험! + 스파클링 보틀!

by 희야~♡ 2015. 3. 9.
반응형


오늘 월요일 아침부터 네이버 메인 광고 및 네이트 광고에 이니스프리 즉석당첨 이벤트가 떴네요. 

이게 멀까 궁금하여 클릭해봅니다. 사실...네이트보다 네이버 광고를 먼저봐서 네이버를 통해서 이동했네요. 

(역시 광고는 네이버인건가요.................ㅠ)






이니스프리 탄산에센스 3주 체험분 즉석당첨 이벤트 입니다! 

안그래도 이거 궁금하던 제품이었는데 무료체험기회라니요~ ㅎ

25,000원짜리 70g인뎅 20g이면 무려 7,000원 정도의 분량이네요!!!

☞ 이니스프리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이벤트 참여는 어렵지 않습니다. 영상을 보고 퀴즈 2개만 맞추면 되는!!

영상을 보기 귀찮다면.......... 70%와 갓스파만 기억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

갓 스파가 먼가 했더니 제주 탄산 미네랄 에센스의 별칭이라고 하네요. 

갓 스파하고 나온 것 같은 피부를 만들어주는 거라나요....... ㅋㅋㅋㅋㅋㅋㅋ


총 2만명에게 주는 이벤트 인데 전....... 꽝이었습니다. 

SNS에 한번 공유하면 한 번더 기회가 있더라구요.... 개설해두고 안쓰는...이제는 이벤트용으로 전락해버린 트위터에 공유하고..다시한번 참여!!!! 

오!!!!!!!! 이번엔 당첨!!!!!!!!!!! 캬캬캬캬

역시... 그냥 줄리 없고..... SNS 홍보가 목적이었나봅니다. SNS 공유하니 당첨되네요.





이렇게 바로 문자가 옵니다 ^^ 

19일날 당장 찾으러 가서 써봐야겠습니다. 



써보고..괜찮으면 사야겠어요. 이거 이니스프리 제주 탄산 미네랄 에센스를 사면.............. 

보틀 준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요즘 보틀에 꽂힌 녀자니까요~ ㅋ




보틀 너무 깔끔하니 이쁘네여! 이거 받아가면........ 또 신랑이 ㅈㄹㅈㄹ 하겠지요???? ㅠㅠ

그래도..이쁘니까~ 이건 내 음료를 얼리지 않고 중간에 아이스 스틱이 있어서 고거만 얼리고 나면 음료가 시원해지는 기능을 가지고 있는 기능성 보틀이네요! 특이하고 유용할 듯 한! 

3주 체험분...1주일만 써보고 ... 요 이벤트가 3월 31일까지니까 고 전에 가서 사봐야겠습니다. 

만약... 제 피부에 안맞는다면........저 보틀은 제 운명이 아닌것이겠지요~ 흑 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