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러뷰~쇼핑

아이폰6, 우리나라는... 가격 비교하니 더 비싸구나...

by 희야~♡ 2014. 10. 24.
반응형

 

얼마전부터 많은 나라에서 출시되었던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

물론 난 지금 갤럭시노트 유저이지만 가끔 아이폰을 쓰고싶다는 생각도 들어서 이번에 아이폰6를 구매할까 고민을 하고 있었다. 일본에서는 1차 출시가 되어서 주변의 지인들은 일본 애플스토어에서 아이폰6를 구매해와서 이미 사용중인 애들도 있고 하여 나도 얼릉 구매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외국에서 나도 사오길 부탁해볼까 하다가 미안하기도 하고, AS걱정도 있고 하여 우리나라에서도 비슷한 가격이겠지 라는 생각으로 기다리는 중!

오늘 아이폰6 사전예약 판매도 하고 가격도 떴다길래 얼릉 검색!

 

 

 

한국 애플스토어의 아이폰6의 가격이다. 기본 아이폰6의 64G 가격이 98만원!

언락폰..그냥 공기계로 구매할라믄 98만원이다....

SKT에서 2년 약정으로 살라고 해도 저 가격이면 70만원대일듯...아놔 ..겁나 비싸네.

분명 친구는 일본에서 더 싸게 샀다고 했는데... 짜증나는 마음에 주변국의 아이폰 가격을 갑자기 찾아보고 싶어졌다. 일본, 홍콩, 미국 애플스토어를 검색하여 아이폰G 가격비교!

 

 

 

 

일본 애플스토어의 아이폰6. 친구가 구매한 일본의 아이폰6의 가격이다. 기준으로 삼은 모델은 아이폰6 64G 기종.일본 아이폰6 언락폰은 79800엔. 우리나라돈으로 100엔이 1000원도 안되니까. 79만원정도 한다는 소리다.

우리나라는 98만원. 20만원이 더 비싼! 우리나라 아이폰에는 금칠이라도 했나!!! 왜 너무 비싸잖아..

걍 일본 뱅기타고가서 사가지고 오는것이 더 쌀수도 있겠다. 아놔...

 

 

 

 

 

 

 

그래... 일본 말고 다른 나라.. 홍콩을 찾아봤다. 홍콩 애플스토어의 아이폰6 64G의 가격은 6,388 홍콩달러. 환율로 계산해보니 약 87만원선. 일본보다 비싸긴 하지만 우리나라보다 10만원이 더 싸다! 이 무슨 ... ㅡㅡ

 

 

 

 

마지막으로 한개 더 찾아본것은...그럼 미국! 고향 국가니까 더 싸긴 하겟지.. 미국이 더 싼거는 이해해보련다.

미국 애플스토어의 아이폰6 64G의 공기계 가격은 맨 아래 나온 것처럼 749달러. 약 79만원정도 하겠다. 머 이건 일본이랑 가격이 비슷하네 .

그러나... 이것보다는.. 2년 약정을 할 경우 미국에서 아이폰6 64G의 가격은 199달러부터!!!!!!!!! 그럼 20만원에 아이폰을 구매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 거다. 미국가서 아이폰 약정하고 가져와서 미국 요금은 그냥 나가고 걍 우리나라 유심 꽂아서 쓰는게 더 이득일지도 모른다...

 

우리나라는 망할 단통법으로... 아이폰6가 나온 마당에 아이폰5S의 가격도 

2년 약정 10만원 요금제를 해도 78만원이라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KT 아이폰5S의 가격..아이폰6 64G의 공기계 가격과 비슷한 아이폰5S 32G.. 어쩌면 아이폰6의 출고가는 더 높다고 우기고 더 비쌀 수도 있다.>

 

그냥 해외직구로 외국의 아이폰6 언락폰을 들여오는게 더 이득일지도 모르겠다.

*물론 우리나라만큼 영국이나 독일도 비싸긴 하다. 그래도 난 주변의 아시아 국가들과 비교를 했으니...더 짜증날 수밖에... 괜히 아이폰6에 꽂혀가지고 기분좋은 금요일 아침을 망친 듯 하다. -_- 흥!  

 


반응형

댓글